시크릿 스쿨 1~2 세트 - 전2권 - 미스터리 순정 학습 만화 시크릿 스쿨
안경순 지음, 이경신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4월
평점 :
품절


 

 

미스터리 순정 학습만화~ 시크릿 스쿨 1, 2!!

 

 

이 책은 초등학생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화네요^^~ 어른인 저도 궁금해서 읽어봤는데~~ 완전 재미있어요~~ 학창시절 재미나게 읽던 이미라 님의 '인어공주를 위하여' 같은 분위기의 [시크릿 스쿨] 너무 재미있어요^^~ 저는 고등학교 때 읽었는데 우리 아이는 초등학교 때 읽고 있으니, 엄청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아이들은 뭐든 빠르니까~~ 이해해야겠죠?^^; 대신 옆에서 잘 지도해야 할 것 같아요!!

 

 

시크릿 스쿨 1의 주요 등장인물은 유우진, 기시온, 한나래, 정선우, 강한나입니다. 인물들마다 자신만의 캐릭터가 있어요!! 주요 이야기는 시크릿 스쿨 괴담, 명탐정 한나, 범인을 잡아라!, 검은 그림자의 정체, 두근두근 입학생, 내 꿈은 인기 유튜버랍니다~~

 

 

주인공 한나는 미스터리한 괴담이 유명한 [시크릿 스쿨] 중학교에 입학을 하게 됩니다. 평소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한나는 입학 전에 유명한 시크릿 스쿨 탐방에 나섭니다. 시크릿 스쿨을 가는 도중에 같은 학교에 입학하게 될 우진이를 만나 같이 학교 탐방에 나섭니다. 우진이의 안내로 학교를 탐방하면서 갑자기 사라진 여학생, 망토를 두르고 사라진 남자, 입학식 장소의 수상한 장치!! 정말 시크릿 스쿨에는 미스터리한 괴담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한나는 자신이 목격한 미스터리한 일을 영상으로 찍고 자신의 유튜브에 올립니다. 사실 한나의 유튜브는 그다지 인기가 없는데 인기 유튜버가 된다지요? 어떻게 그렇게 만들 수 있었을까요? 너무나 재미난 이야기가 있는 시크릿 스쿨 1 책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완전 재미납니다. 시크릿 스쿨에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학생들도 많이 있네요~~ 유튜버에 관한 설명도 있고, 인기 유튜버가 된 한나래의 비결도 나온답니다.

 

 

시크릿 스쿨 2의 주요 등장인물은 김예빈, 기시온, 강한나, 전여린, 나진하이랍니다. 주요 이야기는 도서실 괴담, 쪽지의 범인을 찾아라!, 엇갈리는 생각들, 체육 대회와 모습을 드러낸 귀신, 너, 나, 우리 입니다. 이번 이야기는 우리 학교 핵인싸 유형이랍니다. 호기심 많고 유쾌하고 재미난 한나는 반에서 인기 많은 인싸게 되고,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여린이는 아싸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요. 사실 여린이도 한나같이 인싸가 되고 싶답니다. 이번에 나오는 괴담은 '도서실 괴담'이랍니다. 귀신이 앉아 있던 그 자리에 앉으면 귀신의 저주를 받아서 평생 왕따를 당한다네요. 어느 날 여린이에게 도착한 쪽지 '도서실의 저주가 너에게....'

예빈이에게 도착한 '도서실의 저주가 너에게 두 배로 내릴 것이다!'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시크릿 스쿨 2는 점점 더 미스터리 해지네요~~

아이들과 같이 읽으며 범인을 찾아보면 재미있겠어요!! 시크릿 스쿨 3권도 기대됩니다.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 재미있는 시크릿 스쿨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