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초등 바르다 맞춤법 학습 노트 하루 10분 초등 바르다 학습 노트
창의개발연구회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국어 문제집 풀기는 너무 싫어해서 올해는 국어 문제집을 제외한 다른 과목의 문제집만 구매했어요~ 아이가 하고 싶어 하지 않는 문제집 사면 학년이 끝나도 풀지를 않더라고요ㅠ.ㅠ 저도 스트레스, 아이도 스트레스~ 서로 행복하고 싶어서 차선책으로 가능하면 하루에 책 1권 읽기, 독해 문제집 풀기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맞춤법이 많이 틀려서 [하루 10분 초등 바르다 맞춤법 학습 노트]를 알게 되어 이번 주부터 하루에 한 장씩 풀라고 했는데 아이가 재미있다며 하루에 5장 이상씩을 풀어주시네요~~~ 헐~~

책 구성이 참 좋아요~~

- 평소 틀리기 쉬운 단어를 채워 문장 완성하기~~

- 속담을 쓰고 맞춤법 확인하기~~~

바른 글씨 연습도 하고 속담도 익히고 맞춤법도 잡고~~ 일석삼조 효과쥬?~~~

- 단어를 이용해 문장 만들어보기!!

요즘 일기 숙제가 없으니, 아이들이 글을 쓸 일이 없는데~~

하루에 두 문장씩만 써 봐도 아이들 문장 실력이 늘어날 것 같아요~~

복습 페이지도 있어서 앞에서 배운 내용을 다시 복습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하루 10분 투자로~~~ 자주 틀리는 맞춤법 정복!

요즘 아이들 카톡, 문자를 많이 사용해서 줄임말과 소리 나는 대로 단어를 사용하는데~~~ 친숙한 읽기와 쓰기 환경을 통해 확인하는 맞춤법

따로 속담 공부하지 않고 하루 10분 공부 속에 속담도 들어 있어서 바른 글씨 쓰기 연습도 하고~~~ 속담의 재발견! 맞춤법도 익히고, 지혜도 배우고!

스프링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도 편리하고 좋아요!!

저는 완전히 만족하고 있어요!!

아이도 재미있어하고요~~

시리즈로 계속 연결되어 출판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이들 맞춤법 공부로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