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퀴트리 - 한 권으로 마스터하는 프랑스 수제 가공육의 모든 것
오기노 신야 지음, 김경은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의 천국~ 프랑스 프랑스 해서~~

프랑스 요리가 무지무지 궁금했어요~~

표지 사진을 대충 보고~~ 오~ 빵 맛나 보이네~ 했는데~~

고기였다는요ㅋㅋㅋ

샤르퀴트리는 돼지고기를 가공해서 만든 음식이에요~

이 책은 한 권으로 마스터하는 프랑스 수제 가공육의 모든 것이라는 표제가 붙어있고~

내용은 정말 최고예요!

책을 보고 그대로 따라 하다 보면 정말 맛있는 프랑스 샤르퀴트리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내공이 좀 필요하겠지만요^^~


차례를 보시면 다양한 요리들이 나와 있어요~~

샤르퀴트리를 만드는 황금비율도 나와있답니다~~



오리를 가르는 법이 아주 ~~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집에서 가르기 힘들잖아요~~

상세한 설명이 있어서 이젠 할 수 있겠어요^^~



닭 염통과 볏으로 이런 맛나고 멋진 요리를 만들 수 있다니~~ 놀랍지요?



그래도 비교적 쉬운 파테 드 캄파뉴 핫 샌드위치에요~~

이건 나름 쉽더라고요~~

요리왕초보인 저도 아이 간식으로 만들어주었더니, 맛나다고 잘 먹었어요^^~

채소 파르시도 채소 싫어하는 아이들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소시지 만들어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돼지 창자만 좀 생소하고 나머지 재료는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주말에 도전해보려고 해요^^~~



살라미 만드는 법도 있고~~~



닭 모래집 콩피도 있고~~ 오리 콩피, 토끼 콩피~~ 등등~~ 다양한 요리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정말 행복해할 고급 레시피들이 가득해요~~

처음 보는 요리들이 많아서 신기하고~~ 만들어 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네요~~

고기 좋아하고~ 요리 좋아지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