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감사 - 행복의 문을 여는 열쇠
전광 지음 / 생명의말씀사 / 200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새 내 안에선 공허함과 화가 가득 차 있었다.

회사를 퇴사를 하게 되면서..

매일 야근을 하며 열심히 일을 했고, 성격이 이상한 회사 사람들에게도 웃으며 대하려고

노력을 했는데 결국엔 이렇게 되었다는 것에 억울함과 짜증만 났다.

그렇게 지낸 지 한달째, '평생감사'란 책을 만나게 되었다.

항상 난 내가 가지지 못한 것, 주시지 않은 것만을 바라보며 불평을 했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내게 주시지 않은 것보다 주신 게 훨씬 많다는 것을 느꼈다.

내가 생각을 조금만 바꿔도 행복할 수 있고, 하나님께 이쁨까지 받을 수 있는데,

내가 너무 좁고 얕게 생각한 것 같다.

이 책을 읽으면서 사소한 것에도 감사할 수 있는..여유와 기쁨이,

그리고 회사에서의 경험 또한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 것이라는 믿음이 생겼다.

지금 답답하고 짜증만 나는 상황에 주저앉고 싶다면 이 책을 꼭 읽어보시길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