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베스의 기도 - 내 삶을 기적으로 채우는 기도의 원리
브루스 윌킨슨 지음, 마영례 옮김 / 디모데 / 200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물론 기도한다고 모든 것을 다 주시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야베스처럼 나의 지경을 넓혀주시고 복에 복을 더해 달라고 기도를 한다면

하나님께선 해주실 것이라 믿는다.

짧아서인지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재미있고 유익하게 읽었다.

믿음이 깊지 않았을때 읽었지만 이해하기 쉬웠고,

하나님께 나아가고 더 가까워지면 어떤 선물을 또 받을 수 있을까라는 설레임을 얻은 책이다.

그래서, 믿지 않는 주위친구에게도 선물한 책이다.

물론 나의 이기적인 기도라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지 않겠지만

내가 능력을 받아 좋은 곳에 쓰려고 구한다면 하나님께선 주실 것이란 믿음을 얻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