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사자는 썩은 고기를 먹지 않는다 - 세상 굴욕을 찢고 하나님의 능력을 움키는 삶
전병욱 지음 / 규장(규장문화사) / 2006년 6월
평점 :
절판


졸업하고 회사를 찾으며 면접을 볼 때마다 항상 떨어졌다.

처음에는 그래도 좋은 직장을 찾으리란 믿음이 있었다.

하지만 계속되는 불합격 통지에..

왜 내 진가를 몰라주는 것인가. 하나님께선 왜 내게 도움을 안 주시는 것인가...

하나님을 원망하는 마음과 등 돌리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게 되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다시금 일어날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

하나님을 가까이 하면 나의 연약함이 아닌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을 바라보게 되고,

계속 이어지는 황무지 생활은 내가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임을 깨달았다.

요셉이 형들에게 팔려갔기에 애굽의 총리가 될 수 있었고,

억울한 누명으로 감옥에 들어갔기에 정치범 수용 감옥에서 정치를 배울 수 있었던 것이었다.

"담대함은 성공을 통해서 오는 것이 아니다. 실패를 통해서 온다.

담대함은 고난을 통과한 성도에게 주어지는 선물이다.

고난으로 인해서 두려워하는 마음에서 담대한 마음으로 변화된다."

이 말씀을 믿으며 내가 더 담대하고 야성의 젊은 사람처럼 포효하게 될 줄을 믿는다.

그리고 다른 분들도 이 책을 읽고 나처럼 힘들어도 다시 일어나게 되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