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뷰 래스팅파인 아이라이너
일본(주)엘솔 프로덕트
평점 :
단종


심이 너무 부드러워서 너무 잘 부러지는 거 같에요.. 

그런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기대했던 워터프루프기능이 약한 것 같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  

피부 유분 땜에 그런지 저는 잘 지워지더라고여..

하지만 색깔도 꽤 선명하고 아이라이너가 깔끔하게 그려져서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발림성에 대해선 제가 지금 펜슬타입을 쓰고 있었는데 발림성도 그렇게 많이 나쁜  것 같지 않더라구여... 

아이라인너를 지울 때는 클렌징 티슈로 전체적인 화장을 지우고 클렌징 크림을 이용해서 닦아낸 후 클렌징을 했는데 이 때는 깨끗하게 잘 지워 졌던 것 같아요.. 

근데 면봉과 립앤아이리무버를 이용해서 지울 때는 글쎄 아이라이너가 어디선가 남아있다는 뭔가 찝찝한 느낌이 들었어요.. 

아 그래도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꽤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몇번을 덧칠해도 깔끔한 효과를 낸다 이 점이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