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수학 중1-1 (2021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한번에 완벽하게 중등 체크체크 수학 (2021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직 학원은 다니고 있지 않고 다니고 싶다고도 안하는 딸

그래서 집에서 혼자 공부해야하기에 좀더 쉽고 개념설명이 잘 되어 있는 교재를 사고 싶었어요
다른 친구들은 모두 학원에서 한번 쭉~ 훑었다는데 우리딸은 이제 시작이니....
그래도 기본개념 꼼꼼하게 체크해가며 예습하면 될거라 믿고 예습하고 있어요



각 개념별로 개념익히기, 한번 더 확인문제로 개념을 잡아줍니다




기본 개념을 이해하기 위한 연산문제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기본 개념서다보니 유형문제는 거의 없는데 

요렇게 각 단원마다 한페이지 정도는 유형문제가 들어있네요




실력체크로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중단원 개념확인 문제와 중단원 마무리문제로 기본개념에 대한 문제풀이는 끝입니다
문제의 양이 살짝 아쉬울수 있는데 개념드릴서가 있어 좋더라구요



개념드릴서에 좀더 많은 문제가 들어있어 진도책에서 혹시 놓친걸개념드릴서로 한번더 챙겨줍니다
교재 한권의 분량이 그닥 많지 않아 맘만 먹으면 한달안에 끝낼수도 있는 교재입니다
처음 접하는 중학수학의 새로운 개념을 어렵지 않게 풀어놓아 홈스쿨 하는 학생들에게는 아주 좋습니다
틀린 문제는 주말에 몰아서 엄마가 A4 용지 같은데에 써서 문제 내주면 좋을것 같아요
틀린건 다음에 또 틀리는 경향이 있어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겠더라구요
기본 개념서가 마무리되면 유형문제집도 한권 풀려 중학교 입학전에 어느정도 개념은 잡아두려합니다
저희 아이처럼 집에서 혼공하는 아이들을 위한 기본개념서로 체크체크 수학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