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과학 9개월 - 6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 월간 우등생 학습과 우등생과학 2020년 1월호 겨울방학호입니다

올 새학년을 대비해 겨울방학호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구성입니다

 

 1월이니 탁상달력까지 선물로~

 

우선 우등생과학~

작년초까지 저희집에서 신문을 보았지만 아이들은 읽지 않고... 그냥 쌓아만가서 그냥 해지

그럼 아이들을 위한 시사잡지나 뭐 그런걸 구독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우등생과학과 논술을 살펴보았습니다

지난달엔 우등생 논술, 이번달엔 우등생과학입니다

 

 학년에 상관은 없겠지만 그래도 최소 3학년이상은 되어야 좀 이해될듯하네요...

실험탐구, 진로탐색, 융합, 최신과학, 똑똑한 과학만화,

생물, 물리,화학,지구과학,일반과학까지 다양한 과학의 장르에 대한 글들이 가득합니다

 

 우등생과학 공식카페가 있는줄도 몰랐네요 ㅎ

 

 

교과와 연계된 내용도 있는데요

그래서 초3부터 보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뉴스키워드인데 대부분이 생소한 내용이더라는...;;

 

1월호답게 해넘이와 해돋이에 대한 내용도 있네요

 

 

 

 

 

  

아이들을 위한 월간 잡지 우등생 과학

우과 선물가게를 보고 갖고 싶은 선물을 적어 보내면 추첨해서 선물도 준다고 합니다

알차고 교과와도 연계되고 실생활에서 궁금한 과학이야기들이 가득한 우등생과학입니다

 

 월간 우등생학습입니다

국사과는 한권에 수학, 일일수학, 정답 및 풀이 이렇게 네권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우등생학습에 6학년 1학기 과정이 다 들어있네요~

겨울방학동안 이 한권으로 예습하면 학교에 가서 수월할것 같아요

 

 표준 스케줄표까지 있어 엄마가 시켜서 하지 않고 아이가 스스로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네요

월~금요일까지만 있어 더욱 좋네요

많은 분량을 해야하는게 아니니 부담도 없네요

 

 

일일수학은 하루에 2쪽씩 30일동안 풀면 6학년 1학기 분량을 한번 훑고 가는것이 됩니다

 

  6학년 1학기에 배우는 내용들이 이 한권에 들어있습니다

월간 우등생 수학 기본서로 개념을 익히고 개념확인 문제, 실력 높이는 문제, 단원평가까지 익히고

월간우등생학습 일일수학으로 문제를 풀어 좀더 다져줍니다

 

 

 

6학년과정이 아주 생소한 개념은 없는지라 많이 힘들진 않지만

그래도 초등 6년동안에 배운 수학적 내용의 총집합체인만큼

어디에서 새는지 확실히 잡아둬야 중학교에 올라가서도 놓친 부분없이 잘해낼수 있답니다

6학년과정 쉽다고 소홀히 하고 가면 안되고 복습에 심화까지 잘 다져야겠습니다

월간 우등생 학습 넘 좋네요

너무 두꺼운 문제집은 시작부터 질리게 하는데 한달분량으로 나오니 성취감도 느낄수 있구요

게다가 천재교육에서 나와 더욱 믿음이 갑니다

올해는 우등생 학습+과학 정기구독 가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