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지 마세요 Don’t be Fooled!
자이언제이(Zion.J) 지음 / 샘터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의 자전적인 이야기라 더욱 마음에 와닿는다.

작가가 가진 푸른색은 끝없이 아래로 떨어지는 깊은 바다의 색이기도 하고 한없이 올라가는 넓은 하늘이기도 하다. 사람들의 겪는 감정과 경험들도 그러하기에 더욱 공감된다.

사람들은 각기 다른 색을 지니고 태어나는데 '다름'이 아닌 '우열'로 바라보게 되면 나의 색은 퇴색되고 만다. 나의 색을 잃어 버리고 존재감마저 흔들리게 된다. 

그런 의미에게 이 책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알람을 울려주는 것 같다. 타인의 색에 한눈 팔던 것을 멈추고 나의 색을 느낄 시간이라고. 

나의 색을 있는 그대로 수용하고 사랑할 수 있게 해주는 책이다. 위로와 용기가 필요한 분들께 선물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