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나 나의 처음인 너에게
퍼트리샤 매클라클랜 지음, 스테퍼니 그레긴 그림, 김희정 옮김 / 청어람미디어(청어람아이)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아이를 만났을때 설레임과 감동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언제까지나나의처음인너에게 는 첫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감동의 순간들을 아이에게 전달해주며 함께 나눠볼 수 있는 책이예요~
표지의 예쁜 색감과 아이를 바라보는 부모님의 표정에서

따뜻한 가족의 사랑이 가득 느껴져요
너는 우리에게 온 첫아기..
침대에 누워있는 아기를 바라보는 부모님의 모습에 가슴이 뭉클해지면서 우리아이와의 추억이 되살아나네요
갓난아이 울음을 들려주고 엄마 아빠를 향해 웃어준 첫아기
꼿꼿이 목을 가누더니 옹알이를 들려주며 엄마아빠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살포시 잠든 첫아기

아이의 작은 행동에 웃고 행복해 했었던 하루하루가 떠올라요

달콤한 손인사를 해주고 엉금엉금 기더니 걸음마를 시작한 우리 첫아기

우리아이는 걸음마를 늦게시작해서 매일 기어다니느라고 바지의 무릅만 너덜너덜 했었는데..그때의 생각에 웃음이 나네요^^

첫아이가 오고나서 더 행복해진 가족의 일상이 바라만봐도 흐뭇해요

너는 우리에게 부모가 되는 법을 가르쳐 준 세상 첫아기

계절의 흐름 속에서 아이의 성장하는 모습이 아름답게 담겨져있어요


언젠간 둘째아기와 셋째아기가 생긴다고 해도 너는 언제까지나 세상에 둘도 없는 첫아기

동생이 태어날 아이에게 읽어주기에도 좋겠죠?

아이와 함께 돌전 사진첩을 꺼내서 아기였을때를 회상을 하며 행복한 시간을 갖아보았어요^^

작고 사랑스런 우리 아이 이렇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주니 고맙네요

아빠 엄마가 우리아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리고 우리아이가 아빠 엄마 품에 얼마나 큰 행복으로 찾아 왔는지를 생각해 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언제까지나나의처음인너에게 는 첫째아이와 읽어보기를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