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 길벗스쿨 그림책 5
콘도우 아키 지음, 김언수 옮김 / 길벗스쿨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노랑의 표지색깔과 귀여운 이불이가 너무 예뻐요~ 두팔벌린 이불이에게 안겨보고 싶네요^^

표지를 넘겨보니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다람쥐가 등장 합니다~!!
아기 다람쥐는 새 신발을 신고 나와요
어디를 가려는 걸까요?

아기 다람쥐는 헌신발을 들고있네요
언덕 꼭대기 커다란 나무에서 안 쓰는 물건을 갖고 싶은 물건과 바꿀 수 있대요

아기 다람쥐는 헌 신발과 이불이를 바꿨어요
이불이와 함께 집에왔는데 엄마는 더럽다며 다시 돌려놓고 오라고 하네요

아기 다람쥐는 이불이를 깨끗하게 세탁해요
둘은 간식을 나누어 먹고, 잠들기 전까지 함께 놀아요

그리고 이불이와 함께 꿈나라에 가요
까만 밤하늘에 반짝반짝 별천지인 꿈나라로 함께 가고 싶네요


자고 일어났더니 이불이가 없어졌어요
아기다람쥐는 이불이를 걱정하며 찾기 시작해요
이불이는 어디로 갔을까요?

이불이는 언덕 꼭대기 나무 아래에서 자고 있었네요. 아기 다람쥐는 도토리를 열심히 주워 이불이랑 다시 바꾸었어요

너덜너덜한 이불은 안된다는 엄마 말에 깜짝놀랐지만 엄마는 이불이에게 새 옷을 바꿔주어요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아기 다람쥐와 이불이는 함께하며 이야기는 끝이나요

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는 귀여운 캐릭터에 간결한 내용으로 바른수면 생활습관을 도와주며 재미있는 상상력으로 아기다람쥐와 이불이의 예쁜 우정도 만나볼수 있어요
이불이의 포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오늘도 잠 못드는 아이들이 행복한 잠자리에 들게 만들어줘요.
잠들기 어려워 하는 아이를 위해 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를 읽어주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