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찾아라! OX 퀴즈 사전 신비 호기심 쑥쑥 1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2월
평점 :
품절


우리 아이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책한권 읽고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워낙 다양한 책들이 있지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책은 신비아파트 시리즈에요

워낙 신비아파트 애니자체를 좋아하다보니 신비아파트 책을 볼때면 눈이 초롱초롱하고 집중을 잘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답니닷

[ 신비아파트 찾아라! OX 퀴즈사전]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찾아라! OX퀴즈사전

저자 : 김현준 글,최진규

출판 : 서울문화사

출간 : 2021.02.25.

알쏭달쏭한 퀴즈가 105개나!!!수록되어있는데요 아이들이퀴즈를 풀면서 재미있게 학습할수있는 책이라 너무 기대되었어요




책 맨 앞쪽에는 아이 이름을 기입할수있는 곳이있어서 본인 소장에 의미가 있겠더라구요


《 목차 》

1.찾아라! 동물 OX 퀴즈

2.찾아라! 우리몸 OX 퀴즈

3.찾아라! 우리생활 OX 퀴즈

4.찾아라! 미래직업 OX 퀴즈

5.찾아라! 세계나라 OX 퀴즈

6.찾아라! 우리나라 OX 퀴즈


목차만봐도 워낙 다양하고 알차서 우리 아이들에게 꼭 보여주고싶었어요


찾아라!

동물

OX 퀴즈



목차의 첫 시작인 동물퀴즈인데요 평소 우리가 잘 알지못했던 동물들의 이야기를 퀴즈로 풀면서 학습하니 더욱 기억에 잘남고 퀴즈풀이후 숨은그림 찾기도 할수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찾아라!

우리 몸

OX 퀴즈



우리몸 퀴즈는 저도 모르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더라구요 우리몸 퀴즈에는 퀴즈풀이후 틀린그림 찾기를 할수있었어요



목차가 다양해서 지루할 틈이없고 그림도 귀여워서 아이들이 더욱 관심갖고 즐겁게 책장을 넘길수있는 책이에요


목차가 바뀔때마다 즐거운 놀이가 수록되어있어서 게임 즐기는 재미도 있어요


책의 맨뒤쪽에 숨은그림찾기와 틀린그림찾기,게임의 정답이 수록되있어서 답을 맞춰볼수도있어요


제가 봐도 너무 재미있어보여요 아이들과 퀴즈맞추기 놀이를 하기로하고 신비아파트 찾아라! OX 퀴즈 풀이를 해보았어요

어찌나 잼있어하는지ㅋㅋㅋ

단순히 답만 맞추는게 아니라 문제와 답에대한 설명이 있어서 더욱 이해하기 쉬웠어요



정답을 맞춘후 숨은그림찾기를해주었는데요 아이들 집중력 키우기에 너무 좋은책이네요



OX 퀴즈만 있는게 아니라 초성 퀴즈도있었는데요 퀴즈맞추면서 재미있게 학습하니 아이들이 잘 기억해주겠어요



중간중간 놀이를 통해 두뇌개발과 집중력도 향상할수있어서 활용도가 높네요


아이들끼리 퀴즈내면서 놀아주니 하루가 금새 지나네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찾아라! OX 퀴즈 아이들이 즐겁게 지식을 쌓기 너무 좋은 책이랍니다 제가 봐도 잼있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