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의 고백 생활과 윤리 320제 - 3개년 수능+ 평가원 + 교육청 기출문제, 2015년 기출의 고백 2015년
박지운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moon_and_james-8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고백을 받는다면 얼마나 설렐까?

내가 갖고 싶은 물건을 선물 받는 사는 사실을 고백 받았을 때 얼마나 좋을까?

내가 맨 날 해도 안 되는 문제집과 씨름하고 수능 비법이 들어 있는 고백서를 발견한다면 얼마나 흥분될까?

 

 

line_characters_in_love-1 

.............이런 상상과 같은 의구심을 현실에 구현한 수능 패턴 비법서 생활과 윤리를 소개합니다!!

 

 




 

 

 

표지부터 산뜻하고 감수성을 자극하는 이미지로 시선을 유혹하네요.

무엇인가 하면 될 것 같다는 느낌도 들지요? ㅋㅋ

  기출의 고백 생활과 윤리는 총 320 문항을 수록하였어요.

2012년 고2에 학평문제부터 모의평가 문제, 2015 수능까지 3개년간 출제되었던 핵심 문제와 정교한 해설을 다뤘지요~

그리고 쉽게 휴대할 수 있고 보기 편하다면 금상첨화겠죠? 보세요~

 

 

 

 

붉은 색으로 (화살표) 표시된 부분 보이죠?

지학사 생활과 윤리 기출의 고백은 BOOK1 문제편, BOOK2 해설편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보면 알겠지만 한권한권 분리되어 휴대하기 편리하겠죠? 

 

 

 

 

그럼 다음은 가장 기대되는 .........

 

 

내부 모습을 한번 살펴볼까요?

부릉부릉~~먼저 BOOK1 문제편 여행을 떠나봐요~



 

   

 

생활과 윤리는 2014학년도 수능이 처음이라는 걸 아시죠?

그래서 다른 과목에 비해 축적된 자료가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기출의 고백은 2014/2015학년도 수능과 평가원 모의평가 2개년간 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봤어요.

각 시험에 나오는 주제를 알아보기 쉽게 정리하였고,

매 시험마다 거의 등장하는 주제를 위의 그림처럼 빨간색으로 <빈출주제>라고 표시해 놓았어요..^^

그리고 오른쪽 페이지에는 기존에 나왔던 기출 주제를 바탕으로 앞으로 수능이 어떻게 출제될지를 예측해 보았어요.

뭔가 자신감이 생기죠~~^^

 

 

 

 

그렇다면 이 책을 어떻게 사용할까요?

먼 길도 지름길을 안다면 더 빨리 갈 수 있겠죠?

한번 같이 살펴봐요~



 

 

이 책은 사회탐구영역도 출제되는 일정한 패턴이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만든 교재입니다.

그래서 그 일정한 패턴만 익힌다면 누구나 다 고득점을 올리 수 있도록 구성을 했구요.

ㅋㅋ 사람에 따라 조금 다르긴 하겠지만.........

   

왼쪽 내용정리는 최근 3개년간 출제됐던 문제를 분석하여 총 20강 41개 주제를 뽑아보았어요~

그리고 각 강은 하루에 1강씩 20일이면 마칠 수 있도록 구성하였구요.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물음-자료-선지 조합을 ‘오늘의 수능 패턴’으로 꾸몄어요.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최적화된 스마트 학습법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오른쪽 기출 문제는 최근 연도에 출체된 기출문제부터 순서대로 배열하여 최신 트렌드를 익힐 수 있도록 하였어요.

세심한 부분까지도 엄청 신경썼답니다^^

그리고 기준풀이시간, 얼마만큼 알고 풀었는지 체크하는 ○/△/× 표시, 각 문제에 대한 패턴 대표문항,

★표시를 하여 난이도와 정답률을 표시하였어요.

별표시가 많으면 많은 친구들이 틀린 문제이니 더 유심히 봐야겠죠?

 

 

 

 

다음은 이 책의 하이라이트~~~~~~짜잔~ BOOK2 해설편입니다.



 

 

한 페이지에 정확히 2문항씩 넉넉하게 해설을 실었어요.

문제-제시문-선택지를 거의 그대로 수록하여 본 문제가 없이도 스스로 학습할 수 있어요.

해설도 실전 같이! 완전 학습에 더할나위없이 좋겠죠?

 

 

 

 

문제-제시문-선택지 부분을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자랑하고 싶은 부분이니..ㅋㅋ

   

 

  

 

물음에 담긴 출제 의도 파악

물음에 해설이 있는 책 본 적 있나요?

문제 포인트를 넣었어요?

신선하죠? ㅋㅋ

  moon_and_james-4

 

자료에 담긴 개념 정리

자료를 낱낱이 파헤쳐놓았어요. 물론 자료에 포함된 개념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물음에 숨겨진 출제 의도와도 연결이 쉬울 거예요.

 

선택지에 숨겨진 함정 탈출

각각의 선택지에는 오류 없는 것들이 많아요.

 하지만 물음과 자료가 담긴 내용과 연결했을 때는 적절하지 않은 선택지들이 있고요.

문제 풀이는 바로 그런 함정 선택지를 찾아내는 과정이에요~~~

 

 

여기서 보너스~~

고득점을 위한 수능 개념은 해당 문제와 관련된 추가 내용을 비교, 정리, 첨삭, 연관 지어 볼 수 있도록 한 특별코너예요~

이 한 문제만 풀어보면 관련 주제를 다 섭렵할 수 있겠죠? ㅋㅋ

 

우아~ 다 좋은데 또 뭐가 필요할까?.......

생각하다가 ‘이왕 만들 거 학생들이 보기 편한 책을 만들자’는 심정으로

정답을 최대한 빠르게 체크할 수 있도록 별지로 넣어놓았어요.

아주 편리할 거예요~~

 

 

 

 

 

 

 

 

이렇게 기출의 고백 소개를 마칩니다~

열심히 공부하셔서 꼬~옥~ 수능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