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의 고백 사회.문화 426제 - 5개년 수능+ 평가원 + 교육청 기출문제, 2015년 기출의 고백 2015년
박홍인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line_characters_in_love-6 src

안녕하세요!

기추리가 하는 고백은 잘 받으셨나요?^^

 

moon_and_james-8 src 

혹시 여러분도 고백을 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고백을 받아만 봐서 모르겠지만..(제 거짓말, 믿어주실 거죠? ㅠ.ㅠ)

고백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나의 마음이 잘 닿을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진심으로 그 사람에게 다가가야 하지요..

 

 

기추리도 저에게 이렇게 말하더군요..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고 명확하게 기출문제를 풀이해 줄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

내가 공부하는 사람의 입장이 되어서!

이것만 보아도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나의 온 마음을 다해서 준비했어..

 

그 사람이 내 마음을 받아주면 좋겠어..

 

 

 

line_characters_in_love-39 src

진심을 담은 기추리의 고백을 꼭 받아주세요!

한번 열면 그 매력에 퐁당 빠지는 멋진 책이라는 것을 자부합니다~!

 

 

 

 

 

 

 

 

우리 기추리가 ‘기출의 고백’을 자세하게 소개해 준다고 하네요!

기추리와 함께 ‘기출의 고백’ 알아보러 출봘~~==333

 

 





 

 

 

 

감성 돋는 블링블링 표지로 제 마음을 표현했어요.

예쁘게 봐 주세요~*^^*

그렇다고 제가 예쁘기만 할까요?

예쁘기만 하다고 고백이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니겠지요!

 

속이 꽉! 찼는지 들여다 봐 주세용~!

 

 

 

<기출 분석 보고서>


 

5개년간 수능 사회·문화에서 나왔던 문제

이렇게! 일목요연하게!

한눈에 쏙 들어오게 정리를 했답니다!

기출 경향 파악, 쉽게 이해하도록 도와줄게요.

 

 

 

<기출의 고백 – 학습 계획서>

 

 

 

 

 

↑ 20일동안 나와 함께 해 줄래요?

1일부터 20일까지, 공부할 분량이 적절히 나눠져 있어,

매일 매일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팍팍 들도록 내가 도와줄게요!

 

<기출의 고백 – BOOK ①>

 

 

 

 

↑ 강별로 절대적인 수능 패턴을 제시했어요.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수능에 출제된 주제를 선별로 배치하여

그에 특화된 물음-자료-선택지의 조합 방식을 ‘수능 패턴’으로 구성했지요.

‘패턴 대표 문항’은 좀 더 집중해서 풀어 주세요.

 

당신에게 꼭 도움이 될 거에요~

 

 

 

 

 

<기출의 고백 – BOOK ②>

 

↑ 한 페이지에 정확히 두 문항씩, 당신이 보기 좋게

해설을 담아 보았어요!

물음, 자료, 선택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완벽한 개념 정리를 담아 당신께 드립니다~ 

 

 

 

 

 

 

지금까지 기추리의 마음이 담긴 고백을 들어 보았습니다!

진심을 담아 잘~만든.

line_characters_in_love-4 src

기출의 고백..

꼭 받아주실 꺼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