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레슨 인 케미스트리 (체험판)
보니 가머스 / 다산책방 / 2022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1권 내용 중 10장까지의 내용을 볼 수 있었는데 앞으로의 이야기가 너무도 궁금하다. 여섯시-삼십분에게 목줄을 채워 출근길에 나선 캘빈이 도대체 누가, 어떻게 죽게 된 것인지, 캘빈(여섯시-삼십분이 죽은 거라면)과 엘리자베스는 앞으로 어떤 생활을 이어나갈 것이며, 엘리자베스의 딸 매들린의 이야기도 궁금했다. 매들린에 대한 내용은 1장에서만 자세히 볼 수 있었고 그 이후엔 엘리자베스, 그녀와 캘빈의 과거 이야기가 주였기 때문이다. 또한 화학자로서 엘리자베스가 연구를 계속 해나가며 어떠한 업적을 남길 수 있을지도 궁금했다.

뉴욕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라고 이야기 들어서 재미있겠단 생각은 했지만, 샘플북을 통해 1권의 앞부분만 봤음에도 충분히 재미있단 생각이 들었다.

시대적 배경에서도 남성과 여성의 지위, 성차별에 대해 알 수 있었는데 그 시기에 자신의 이름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청혼을 받았음에도 결혼하지 않겠다고 표현한 엘리자베스를 보면서 그녀의 신념이 확고하단 느낌도 받았다. 그런 그녀가 어떻게 그녀의 딸, 매들린을 얻게 된 것인지 참으로 궁금해지는 부분이었다.

나는 샘플북을 읽은 터라 1권의 내용 앞부분만 본 것이지만 아마 레슨 인 케미스트리 1, 2권을 읽기로 생각한 것은 후회없는 결정이리라 생각한다. 나도 아마 조만간 읽어보게 될 것만 같은 느낌이 확실히 들었기 때문이다. 애플 TV에서 드라마화된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애플TV 결제까지 해야하나 싶은 고민까지 하게 만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