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면도젤 정품증정]질레트 비너스 핑크 여성면도기
질레트
평점 :
단종


평소 치마를 자주 입는지라... 

맨날 집에서 100원짜리 면도칼로 지저분하게 난 다리털을 밀기에 정신이 없었는데..  

그때마다 아프기도 하고, 무엇보다 피부가 빨개지더라구요. 

처음 쓸 때는 모르겠는데 두번 이상 쓰니까 피부도 빨개지고.. 

 

우연히 여성용 면도기가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첨으로 면도기를 샀어요~ 

면도칼도 잘 들고 부드럽지만..  같이 사은품으로 온 면도젤이 물건입니다~ 

무스처럼 생겼는데. 꾹 누르면 되직한 에센스같은 반투명의 젤이 나오는데요. 

이것을 손에 덜어서 쓱쓱 비비니까 하얀 거품이 풍성하게 생기네요~ 

너무 신기해요~>< 

다리에 바르고 면도를 했더니 피부자극도 적고,   깨끗하게 면도가 되네요. 

설명에는 꽃향기가 난다고 하는데. 제가 받은 면도젤은 아무런 향이 나지 않는 무향이더라구요. 

케이스안에는 여분의 면도날이 하나 더 있고, 그 안에 4개의 면도칼을 보관할 수 있답니다. 

저는 뒤에 있는 양면테이프를 이용해서 욕실 벽에 붙여두었어요~ 

면도젤이 신기해서 계속해서 여기 저기 써봤다는..^^;;  

치마 자주 입는 분들은 요긴하게 쓰실 것 같네요.  

면도날도 여분으로 더 사두어야 겠어요^^ 

이쁜 다리 만드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