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로마 신화 39 : 알렉산드로스와 술렁이는 세계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박시연 지음, 최우빈 그림, 강대진 감수 / 아울북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리스 로마 신화를 통해 서양 역사와 서양의 문화를 알아갈 수 있기에 고전으로서의 그리스 로마 신화를 접하는 것은 무척이나 중요한대요.

신화를 넘어 인문학까지 다양하게 알아가며 평생 교양을 쌓아갈 수 있기에 초등학교때부터 재미있게 그리스 로마 신화를 읽어야 해요.

아울북 <만화로 읽는 초등 인문학 그리스 로마 신화>는 바로 그런 초등교양 그리스로마신화 랍니다.


<그리스 로마 신화 39 알렉산드로스와 술렁이는 세계>는 세계사에 있어 너무나도 유명한 인물인 필리포스 2세와 알렉산드로스 그리고 그리스 세계의 중심으로 성장하는 마케도니아를 알아갈 수 있어요.


세계사에서 너무나도 유명하고 상식으로 알아야 할 마케도니아와 알렉산드로스!

세계사의 아주 큰 흐름이기에 교과 세계사에서도 다루어지는 이야기인데요.

개성 강한 캐릭터와 역동적인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이번 <그리스 로마 신화 39 알렉산드로스와 술렁이는 세계>에서는 초판 한정의 스페셜 책갈피와 케이론 스티커가 있는데요.

아이들이 책도 읽고 스티커도 모으는 재미까지 함께 가질 수가 있답니다.


희 아이도 즐겁고 재미있게 읽으며 이번에는 <그리스 로마 신화 39 알렉산드로스와 술렁이는 세계>를 만나보았답니다.

솔직히 세계사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는 한데요.

만화를 보면서 흥미진진함과 재미를 느끼더라고요.

1권 신화 속 인물들의 이야기들부터 만나와서인지 세계사적 이야기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전혀 개의치 않고 재미있게 읽더라고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만나다보면 초등세계사까지 어렵지 않게 이해하게 되겠지요?!


만화로 보며 올림포스 신들과 함께 그리스 로마 신화를 알아가는 것은 물론 세계사까지 흥미진진하게 배워가는 아울북 <그리스 로마 신화>

지혜를 배우며 상상력을 키워갈 수 있는 초등인문학 그리스 로마 신화로 세계사의 큰 흐름을 알아갑니다.

마케도니아와 알렉산드로스를 제대로 알 수 있는 <그리스 로마 신화 39 알렉산드로스와 술렁이는 세계> 초등도서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