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범스 1 - 목각 인형의 웃음소리 구스범스 1
R. L. 스타인 지음, 노은정 옮김, 소윤경 그림 / 고릴라박스(비룡소) / 2014년 7월
평점 :
절판


R.L. STINE 원작이고 32개국 언어로 번역되어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라고 하네요.

한국어로 번역되어 비룡소에서도 출간되었어요.

이미 원서로 읽어본 친구들도 주변에 많이 있네요.

첫번째 이야기는 "목각인형의 웃음소리"였답니다.

주인공은 쌍둥이 자매 린디와 크리스예요.

쌍둥이가 거의 그렇겠지만 친근하면서도 경쟁적인 관계일 거라 예상이 되지요?

린디가 쓰레기더미에서 찾은 목각인형 슬래피를 통해 복화술을 보이며 사람들의 관심과 칭찬을 받자, 크리스는 질투해요.

크리스도 아빠의 선물로 우디라는 목각인형을 받아 린디못지 않은 복화술을 보여주겠다고 하지만, 왠일인지 목각인형이 집에 오고나서부터 이상하고 오싹한 일들이 일어나네요.

쌍둥이 자매의 장난인 건지, 아니면 목각인형의 짓인 건지..!!

마지막 책장을 덮을 때까지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어요.

피가 튀거나 잔인하지 않아도 서서히 심장을 조여오며 등골이 오싹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처음 만난 [구스범스] 인상이 강렬했어요!

왜 전세계 어린이들이 열광하며 읽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어원서 표지그림을 보면 너무너무 무섭고 오싹하던데, 비룡소에서 나온 책은 그림이 그보다는 부드러워 더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이야기들도 기대되네요.

친구들에게 많은 사랑받기를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