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동물 그림책 - 처음 만나는 신기한 육식동물의 세계!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폴라 해먼드 글, 케런 해러건 그림, 김맑아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부즈펌의 "진짜 진짜 재밌는 파충류 그림책"을 몹시 흥미있게 보았는데, 이번엔 "진짜 진짜 재밌는 육식동물 그림책"이 나왔네요. 정말 반가워요 ^^

 

 
 

 

역시나 이 시리즈의 압권은 그림입니다.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그 무엇..

책 표지부터 정말 예사롭지 않죠.

어떻게 보면 친숙하고 또 어떻게 보면 전혀 새로운 다양한 육식동물의 특성, 서식지, 먹이, 생존 방법 등을 알아가게 되어 있어요.

그림으로 보고, 나중에 뒷쪽으로 가면 실사도 들어 있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동물원에 가지 않아도, 동물원에서도 볼 수 없는..그런 동물도 이 책 한권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쪽 페이지 전체를 넘어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커다랗고 실감나는 일러스트는 마치 이러한 동물이 살아 튀어나오기라도 할 것처럼 사실감있게 그려져 있어요.

마치 눈 앞에서 직접 보는 것과 같은 착각도 들 지경입니다...

그림이 정말 크고 사실적이라..아이들과 "우와...무서워..."하면서도,

어머 이런 것도 있네..신기하다..이러면서 보게 된답니다. ^^;

울버린..생각보다 몸집은 작지만 이빨이랑 발톱이랑..매력적이예요. ㅎㅎ

 

다른 과학책에서 귀엽게만 묘사되던 땃쥐..

작아도 무시하지 말라며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네요.

 

직접 보면 정말 너무너무 징그러울 것 같은 개구리 ^^;

 

육식동물의 자세한 설명도 빠짐없이 되어 있어서 따로 백과사전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랍니다. 

다른 책들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힘든 일러스트라 정말 흥미로웠어요.

이 쪽 분야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아이들이라면 정말 열광하며 보지 않을까 싶은 책이랍니다.

저마다의 생존 방식이나 환경에 적응한 모습에 생명의 경이로움도 느껴지지요.

다른 책에서는 볼 수 없던 육식동물의 숨겨진 이야기도 흥미로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