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Start 1 Reading Start 1
Kristy Stevens 지음 / 월드컴 ELT / 201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어느 정도 공부했지만 자칫 어려운 교재를 쓰면 흥미를 잃을까 염려되시죠.

파닉스를 떼고 이제 막 영어 읽기를 시작하는 아이에게 적합한 교재가 바로 〈Reading Start〉입니다.

 

 

메인교재와 교재 안에 쏙 들어가 있는 별책 형태의 워크북, 그리고 CD까지 총 3종 구성입니다. 책 안에 워크북과 CD까지 다 들어가 있는 것이죠.

아이들에게 익숙한 주제 10가지가 한권에 담겨 있구요.

각 주제별로 두가지 레슨이 들어가네요.

가족과 학교 같은 아이 주변의 일상 생활, 식물, 애완동물, 날씨, 신체, 감정 등. 다양하고도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친근한 주제가 눈에 띕니다.

 

 

영어에 기본이 되는 다양한 어휘를 익히고, 살을 붙여갈 수 있는 기본 문장을 습득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그림과 사진이 아이의 시각을 자극하고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읽기와 테스트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네요.

레슨 한편이 4페이지라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진행할 수 있는 분량이예요.

유치-초등 1학년 정도면서 영어를 좀 배워가는 아이가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새로운 단어를 습득하거나 이미 알고 있는 단어를 복습하면서 본격적인 읽기에 들어가기 앞서 진행하기 좋은 교재네요.

특히 수준 높은 그림과 사진 일러스트는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정보 전달이 많아 흡족하네요.

쉽게 진행할 수 있었던 다른 파닉스 교재처럼, 이 책은 읽기 책이면서도 재미나게 접근할 수 있고 듣기 능력도 향상된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여러 가지 문제 풀이 방식도 아이의 흥미를 이끌기에 좋습니다.

 

 

 

워크북은 1과가 두 페이지여서 학습 부담없이 쉽게 할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