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y's Weather Machine (책 + CD 1장) The Smurfs Reading Book 4
Peyo 그림, 김동미 글, Meyer Ragin 감수 / 아이즐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아이즐북스에서 나온 The Smurfs Reading Book 시리즈 중 4권 "Handy's Weather Machine"입니다.



 

책+CD 구성이며 하드커버에 양장책이예요.

 

 

어릴 적 참 재미나게 보았던 스머프 만화 영화의 그 캐릭터들입니다.

우선 책 표지 뒷면으로 CD를 보관할 수 있게 한 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CD를 책과 따로 두어야 하거나 책 안쪽 뒤에 수납해야 하는 것과는 달리 보관도 쉽고 찾기도 쉬워서 좋은 것 같습니다.

 

스머프 리딩북은 영어 읽기 독립을 목표로 하여 4단계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Level 1 : 기본 단어와 함께 1~2문장 스토리를 읽혀요
Level 2 : 3~5문장 스토리를 듣고 따라해요.
Level 3 : 5문장 이상 스토리를 스스로 읽어요.
Level 4 : 수준 높은 Reading을 위한 자신감을 키워 줘요.


 

이 책은 Level 3에 속해요. 5문장 이상 스토리를 스스로 읽는 단계인데요.

7살 딸아이가 처음에 혼자 읽기는 부담이 되어 제가 먼저 읽어주었습니다.

책 내용을 그림과 함께 읽으니 줄거리를 이해하면서 많이 어렵지 않게 따라갈 수 있었어요.

그림이 아기자기 이뻐 아이도 역시 좋아하네요. ^^

CD를 들어보면 흥겨운 노래와 챈트도 들어 있더라구요.

 

 

파란 스머프들 언제 봐도 귀엽네요. ^^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하는 리딩북이라 아이들에게 흥미 유발하기 좋을 것 같아요. 

만능 스머프가 날씨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기계를 발명했는데 그로 인해 소동이 벌어지고 또 해결이 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요. 날씨를 함부로 조종했다가는 피해가 속출한다는 교훈적인 메시지도 들어 있네요.


재미있는 완결된 스토리와 함께 영어 공부할 수 있겠더라구요.

책 내용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책 표지 안쪽으로는 등장인물 소개도 있어요. 스머프 캐릭터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설명해줍니다.

 

 

책 소개 페이지에 보니 먼저 CD 흘려듣기를 하고 책과 함께 집중듣기, 읽기 연습하기 등의 순서로 하면 좋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아이가 다니는 영어학원에서도 매일 CD 듣기와 책 읽기 숙제를 내준답니다.

읽기 독립에는 이보다 좋은 방법이 없는가봐요. 

 

요즘 스머프 리딩북을 곧잘 보고 있어요.

CD를 반복하여 듣고 책과 함께 읽으면서 영어 실력도 쑥쑥 자라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