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사계절 손뜨개 니트
부티크사 지음, 김수연 옮김, j홍, 김미정 감수 / 노란우산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스타일리시 사계절 손뜨개 니트

작가
부티크사
출판
노란우산
발매
2014.03.05

리뷰보기

 

 

 

 

 

 

leonard_special-1

 

오늘도 역시나 미세먼지가 극성이네요!!! 장시간 바깥외출은 마스크 착용 하셔야할듯 해요

 

바늘이야기에서 스타일리시 사계절손뜨개 니트 서평단 모집을 했었는데요~

 

니카도 당연!!! 모집에 참여를 했었구요~그 결과...두둥!!! 선정 되었어요

 

선정해주셔서 무한 감사감사 드려요!!!

 

바늘이야기 블로그 http://blog.naver.com/solbit

바늘이야기 카페  http://cafe.naver.com/khka

이 글은 바늘이야기 서평단에 선정되어 작성 된 글입니다

leonard_special-18

 

 

 

그럼 스타일리시 사계절손뜨개 니트 도서에 수록되어 있는 작품들을 만나보실까요!!!

 

 

 

 

 

짠!!! 드디어 도서가 니카에 품으로 딱!!!

 

이히히히~좋아라

 

광택도 나고 전체적으로 칼라라 선명해서 도안볼때 눈살 찌푸리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mj홍님과 김미정님의 감수의글이 있어요!!!

 

youtube에서 mj홍님의 동영상을 본적이 있었어요~카네이션 뜨기^^

 

5월 가정의달에는 mj홍님 덕분에 예쁜 카네이션을 만들수있게 되었네요!!!

 

 


 

 

작품을 뜨기전!!!

 

전체적인 도안보는법과 대바늘/코바늘 뜨개 도안보는법이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그리고 니카가 보고 또 보고 했던 게이지에 대한 설명!!! 니카는 아직도 게이지 내는것이 어렵네요ㅠㅠ

 

게이지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으니 큰 도움이 되겠어요!!!

 

 



 

 

공부도 그러하듯이 모든것에는 기초가 제일 중요하지요!!! 

 

사슬뜨기/빼뜨기/짧은뜨기/긴뜨기/한길긴뜨기/두길긴뜨기/세길긴뜨기/피콧뜨기/짧은이랑뜨기/뒤걸어짧은뜨기

 

한길긴뜨기 2코 넣어뜨기/한길긴뜨기 2코 모아뜨기/한길긴뜨기 2코 방울뜨기

 

겉뜨기/안뜨기/오른코 2코 모아뜨기/오른코 2코 모아안뜨기/왼코 2코 모아뜨기/왼코 2코 모아안뜨기/중심 3코 모아뜨기

 

왼코 중심 3코 모아뜨기/오른코 중심 3코 빼뜨기/오른코 중심 3코 모아뜨기/코막음/바늘비우기/왼코교차뜨기/왼코 위2코 교차뜨기/오른코 위2코 교차뜨기

 

기초테크닉에 대해서 그림과글로 이해하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요

 

이렇게나 많은 기호가 있음에 깜놀

 

기호와이름 그리고 뜨는법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보면서 따라하시면 어려움없이 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니카는 왜 진작에 이렇게 해야겠다는 생각을 못하고 혼자서 낑낑대었는지ㅋㅋㅋ

 

 

자~~~그럼 지금부터 예쁜 니트작품을 보여드릴게요!!!

 

 

 

 

 

작품의 이름과 해당 페이지...도서에 수록되어 있는 예쁜 니트를 한눈에 볼수가 있네요!!!

 

니카는 몇개 찜해뒀어요^^ 그중에 제일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이 있는데 무엇인지는 끝까지 보시면 아실수 있지요

 

 





 

 

망토/볼레로/풀오버/숄/조끼/가디건/탑 겨울에는 이너로~ 사계절 내내 즐겨 입을수 있는 작품들이네요

 

제일 마지막에 가디건과 탑이 눈에 쏘~옥!!! 들어 오는데요~

 

여름,가을에 입으면 멋스러울것 같아요^^

 

 

 

 

 

어디에도 빠지지 않는 넥워머!!!

 

요즘같은 날씨에 레이스 넥워머 하나만 있어면 스타일리시하게 코디완성!!!

 

겨울에는 아란무늬 넥워머로 도톰하게 떠서 따숩고 멋스럽게 코디완성!!!

 

 







 

 

니카가 마음에 들어하는 작품이 여기여기 다 붙었네요ㅋㅋㅋ

 

빛의속도로 뜨개만 할수있다면 다 떠보고 싶지만 니카에 손은 느릿느릿 거북이 손!!! 슬프네요

 

여름에 원피스와 코디하면 정말 예쁘겠지요???

 

 


 

 

니카가 첫번째로 찜해두었던 원피스에요!!!

 

니카네 친언니가 임신중이라 임부복으로 입으라고 떠줄 생각이에요^^

 

쪼꼬미랑 저도 커플로 입을까 하는데 다 뜰수 있을지...ㅋㅋㅋㅋ

 

요런 디자인은 유행도 타지않고 무난하게 입을수 있는 디자인이라 관리만 잘해준다면 오래오래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니트도서를 접할수 있게 해주신 바늘이야기에 감사드립니다

 

 

moon_and_james-31

 

 

 

지금까지 니카에 부족한 서평후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