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잼의 건강잼 10분 레시피 - 마트에서 파는 재료로 마트에서 안 파는 건강잼 만들기
배필성 지음 / 들녘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과일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헉 ~~^^

고사리잼 들어 보셨는지요 !!!

청양고추 , 검은콩 , 미역 , 홍합 , 막걸리까지..... !!!!

신비로운 잼을 들여다 볼라고 합니다

난생처음 들어보는 잼들 ㅎㅎ

책을 읽으면서 와~~~

신기하다 ㅎㅎ

맛은 !!!

과연 !!

궁금증과 신비로움에 ㅎㅎ

울 이웃님들 궁금 하시죠 ㅎㅎ

맛보기로 살펴봐요 ㅎㅎ







마트에서 안 파는 건강잼 만들기


⁠잼 설명과

잼 만들기 공식이 있어요



설탕이 없이도 당도와 영양을 유지하는 , 웰빙 잼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 잼이라 얼마나 좋을까요 !!



잼의3요소

산 , 당 , 펙틴





주걱 젓는법까지 상세하게 ...



여러 종류에 잼 만드는 공식까지 ......









다양한 잼 공식

개인적으로 제가 관심있는 잼 올려 보았어요 ㅎㅎ

파인애플 상큼하게 잼 만들고 싶어요 ㅎㅎ





파프리카잼도 있어요 ㅎㅎ

와~~ 요런잼 처음봐요



청양고추잼



고사리잼



취나물잼



검은콩잼



미역잼



홍새우잼



홍합잼



우리가 생각도 못해본 잼들 ~~

건강한 먹거리로 나만의 잼을 만들수 있다니 ...

너무나 좋아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