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돼라 엉뚱한 곤충 사전 1 - 호기심을 해결하는 곤충 관찰 캡쳐북 제발돼라 엉뚱한 곤충 사전 1
김기수 그림, 제발돼라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의 유튜브 알고리즘에는 안 보여서

몰랐던 제발돼라님!

많은 곤충관련 책이 있지만 많이 특별하더라구요.



제발되라님이 제 아들이었다면 어질어질했을거에요 ㅋㅋㅋ

등짝스매싱을 날렸을 듯한 엉뚱함ㅋㅋㅋ

목차만 봐도 세상의 모든 아들들이 대리만족할 수 있는

곤충들을 다양하게 관찰한 내용들이 많아요.



작년 여름 한창 아들이 곤충채집을 할 때

사마귀도 몇마리 잡았어요

밤마다 가로등 밑에 있는 귀뚜라미들을 잡아 식량 조달을 했는데요.


사마귀가 육식성인건 알았지만

소고기,생선회를 먹일 생각은 한번도 한 적이 없고

그걸 먹을 거라고도 생각을 안 했는데 ㅋㅋㅋ

제발돼라님 제 아들이었다면ㅋㅋㅋㅋ 등짝을 몇대 때렸으려나?


도파민이 뿜뿜 나오는 콘텐츠 구성으로 책이 재미있어요.



하지만 책만 재밌다면 엄마인 제가 추천하지 않겠죠.

큰 목차가 끝날 때마다 마무리로 교과과학 연계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아이가 원래도 곤충을 좋아해서 지식은 알았지만

굳이 딱딱한 과학문제집을 풀지 않고도

교과공부를 할 수 있어서 과학시간 단원평가에도 우수하게 보고

반아이들 앞에서 칭찬을 들었더라구요!


제발돼라님의 곤충사전 2탄 3탄 계속 기다리게 됩니다.

얼른 2권도 출간했으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으나

솔직하게 서평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