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듀윌 매경TEST 실전문제집 - 파트별 핵심이론 요약, 매월 시사상식 특강 무료제공
신경수.이인호 지음 / 에듀윌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취업을 위한 자격증을 알아보다가 행정분야에 대한 자격으로 알게된 시험인 메경테스트

경제학을 복수전공하면서 취업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준비를 시작하였다

여러 커뮤니티를 탐색하다가 많이 이용하는 에듀윌 매경테스트 교재에 눈이 갔고, 여러 책과 비교해보았다.

 

경제학은 한 번 배웠지만 경영학은 한 번도 접해본 적이 없어서 책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했다.

매경 준비시간이 짧아 매경 기본서보다 얇은 2주끝장 책을 준비하게 되었다.

 

간략하지만 있어야 할 기본적인 내용은 다 정리가 되어 있으며, 경제의 경우 간략하게 정리하면 이해가 어려울 수도 있는데 이 책은 이해가 쉽게 정리를 잘 해놓아서 마음에 들었다.

처음 공부하는 경영 파트 또한 암기가 편하도록 정리되어 있어서 나에게 적합한 책이란 생각이 들었다.

 

실전문제집인만큼 난이도별로 다양한 문제가 있어 매경테스트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문제는 조금 어려운 편이지만 문제를 풀면서 익히는 개념도 많고 여러 유형을 접하다 보면 실제 시험을 더 쉽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