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1 : 프랑스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1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1호가 세계지도에 관심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각 나라의 세계문화나 역사에 대해서 관심을 갖더라구요.

특히 가장 좋아하는 나라는 프랑스!
이유는 어디에선가 본 에펠탑이 멋있기 때문이라는데요.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세계사 공부를 할 수 있는 학습만화를 만나봤어요.
그것도 카카오프렌즈가 주인공인 학습만화를요!

 

 

 

 

GOGO 카카오프렌즈
글 김미영 그림 김정한

너무나 즐거워하는 1호의 진실의 광대입니다. ^^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의 소개를 보고 있어요.
이미 엄마가 너무 좋아하기도 해서
카카오프렌즈샵을 여러번 가본 터라
주요 인물의 이름정도는 알고 있는 아이인데요

얼굴이 엉덩이 같다고 어피치가 가장 좋데요.

 

 

 



이 책은 세계의 역사를 퍼즐 형태를 보관하고 있는 히스토리 뱅크에
악당 이프가 침입해 역사 퍼즐을 훔치려고 하고,
이를 알게 된 비밀요원 제이지와 카카오프렌즈가
역사퍼즐을 찾기 위해 시간문을 통해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인데요.


1권에서 모험을 떠날 국가는 프랑스예요.
1호가 가장 좋아하는 나라이기도 하지요.

차례만 봐도 흥미로워서 아이가 읽기 전에
제가 먼저 읽어봤네요. ^^

 

 

 

비밀요원이 된 카카오프렌즈 친구들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친숙하니
만화가 더 쏙쏙 들어오는 것 같아요.

 

 


 

아이도 신나서 읽어요.
만화라서 더듬더듬이지만 즐겁게 읽더라구요.

 

 

너무나 좋아하는 에펠탑이 그려진 페이지는 더 꼼꼼하게 읽어보구요.

 

 


 

책의 중간 중간에는 프랑스의 역사에 대한 소개를 하는
역사 상식 코너가 있는데요.

저 또한 공부가 되더라구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모험을 하며
소개하는 프랑스 역사,문화 이야기!!!

곳곳을 누비며 자연스럽게
빅토르위고의 소설을 소개하거나,
에펠탑에 얽힌 뒷이야기등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어 좋았어요.

 

 

에펠탑 건축을 반대하는 사람도 많았고,
특히 예술가들의 미움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시인 '베를렌'은 에펥탑이 꼴보기 싫어서
좁은 골목으로 다닐 정도였다니 말이죠!

 

 


 

한권을 다 읽으면 프랑스란 나라에 대한
역사, 문화 상식에 대한 지식들이 쑥쑥 자라있을 것 같더라구요.


 

읽는 속도는 더디지만,
일에 걸쳐서
한권 다 읽었어요.

 

 

정말 정말 재미있었다고,
2권은 영국 3권은 일본 편이라니까
꼭꼭 사달라고 하네요.

 

 

 

책 다 읽고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을 따라그리기 했어요.
라이언 틀은 엄마가 조금 도와주었구요.

지금은 어피치, 콘, 네오 그리기 도전 중이네요. ^^


 

 

 

완성이예요.
뭔가 몰린 라이언이지만 비슷하게 그린 것 같아요.


고고카카오프렌즈
프랑스 세계역사문화여행 하기에 최고의 학습만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캐릭터들이 너무나 친숙하고 귀엽기도 하고,
내용 또한 재미있어서
아이들 방학 중 읽기 정말 좋은 책이예요.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