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모 좀비의 일상 과학툰 - 빵집에서 과학하기
story 큐 지음, 김강호 그림 / 아울북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천자문을 만든 아울북의 신간이 나왔어요.
제목부터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꽃미모 좀비의 일상 과학툰>이라는 제목의 학습만화인데요.
일상 속 느꼈던 궁금증을 재미있는 학습만화로 풀어나간 초등 과학웹툰인데요.
과학교과서와 연계가 되기 때문에 더욱 유익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공원의 오래된 묘지에서 수백년간 잠들어 있던 시체가 깨어나고 노을이네와 함께 살기시작한 존비!
삼촌과 엄마까지 사로잡아 버린 존비와 노을이 뱀파이어소녀 리나까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두근두근 거리는 과학웹툰입니다.

 

 

 

 

차례를 살펴보면,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궁금해할 법한 것들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데요
비염 때문에 코피가 자주 나는 우리 아들은 코피를 멈추게 하려면? 이 부분을 정독하더라구요.

아직 예비초등이고 2019년도에 진정한 초등학생이 되지만 예비초등부터 읽어도 무리없고 재미있어요.

 

 

 

 

 

자외선 차단제가 뭐냐고 묻는 아들에게 선크림이라고 말해주니 알아듣더라구요.
안그래도 여름마다 엄마가 발라주는 이유가 궁금했는데, 재미있게 읽었어요.

처음에 궁금했던 부분만 읽으려고 하다가 재미있었는지 처음부터 제대로 정독!

 

 

 

 

 

일상 속 궁금했던 과학이야기가 교과서 연계 주제로 더욱 유익하네요.
트림을 하는 이유는? 이라는 주제는 5학년 2학기 과학, 우리 몸의 구조와 기능과 연계가 되지요.
초등학교도 안갔는데 5학년? 이렇게 놀랐는데, 내용은 정말 재미있고 쉽게 풀어나가서 초등학교 1학년 추천도서로 학습만화로! 문제 없습니다.

 

 

 

아이가 열심히 읽었던 코피를 멈추게 하려면?
그림체 정말 귀엽지 않나요? 등장인물들도 하나하나 매력있어서 저도 보는 내내 재미있더라구요.
대박 책 예감입니다!

 

 

이외에도 초가 점점 작아지는 이유는? 이가 썩는 이유는? 등 아이들이 한번쯤 궁금해 했을 일상 속 과학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나갔어요.

 

 

벌써부터 다음권이 기대되는 꽃미모 좀비의 일상과학툰
초등학교 과학과 교과연계되는 학습만화라 더욱 추천 해 주고 싶은 책이예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꽃미모 좀비의 일상과학툰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재미있게 읽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