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의 메이크업을 훔쳐라 - 기초부터 완벽 메이크업까지
수경&순수 메이크업팀 지음 / 미호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여자들의 메이크업 욕망을 채워 줄 마른 땅의 샘물/단비 같은 책!

특히 저는 메이크업이라고는 아주 단순한 지식을 갖고 있을 뿐이여서

흥미롭게 책장을 펼쳐보게 되었어요

 

 

요건 함께 온 매력만점 VDL의 립스틱

브이디엘 페스티벌 립스틱 (러브마크) 라네요 이쁘다이쁘다*.*

 

Matte Intense

108 BRODY

 

발색샷은 아래 나갈예정예정

 ****

 

 

믿을 수 있는 메이크업 팀의 멤버들의 조언도 있고

무엇보다 메이크업을 즐기라는 말에 뿅뿅!!

 

 

 

차례는 다섯파트로 나눠집니다!

정말 정독을 해도 모자랄 정도

다양한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대한 정보와 지식이 한 가득

많이 배웠어요 무한감사T_T

 

 

 

취직 준비를 하면서 이력서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을 찾았는데요

거기서 메이크업의 신세계를 알게 되었어요

예쁘게 꾸미고 나니 자신감도 한 층 업되고 정말,

메이크업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는 욕망이 마구마구 솟아나더라는..

제가 받은 메이크업을 토대로 책에 나온 메이크업 방법들을 찾아보았어요

요렇게 배우는거 아니겠냐며..<

 

제가 받은 메이크업 사진은 창피하지만 아래와 같아요

잘 보이시지 않음 어쩔 수 없지만..전 이렇게 진하게? 메이크업 한 건 처음이라서 둑은둑은

 

사 진 투 척 (끄앙)

 

부끄러우니 크기를 줄여보겠지만 그래도 적나라하네요.. 어울리지 않을지언정 암튼!

 

 

 

여드름이 있는 피부라 잡티 가려주는 게 제일

 

얼굴에 보석 같은 빛을 머금은 광 메이크업도 인기지만,

잡티 등 피부 결점을 감추기 좋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우더리한 베이스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가장 알맞다.

메이크업은 마법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 결점 커버에도 한계가 있다.

그런데 본인의 피부가 그대로 드러나는 광 메이크업은 이런 단점을 더욱 극대화한다.

파우더리한 베이스는 커버력이 뛰어나므로 피부에 결점이 있는 사람이나 광 메이크업을 하면 자칫 번들거리기 쉬운 습한 날에 잘 맞다.


 

저는 요날 핑크빛 아이섀도를 눈두덩이에 발라주었네요

평소에 제가 혼자 하게되면 되게 은은하게 한듯 만듯 발라줬었는데

요날은 찐하게, 그러니 눈매도 더욱 부각되는 효과를 체험!


 

깊고 그윽한, 혹은 크고 경쾌한 눈매 연출의 비법, 아이라이너!

 

가장 걱정되는 번짐 현상 최소화 하는 tip!

1. 유분기를 없애고

2.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운다는 생각으로

3. 일단 가이드라인을 잡은 후 그린다

4. 눈꺼풀 모양에 따라 굵기를 조절




 

인형 같은 눈의 비밀, 인조 속눈썹

 

우와 속눈썹 난생 처음 달아봤는데요 눈이 정말 커보이고 예뻐보이는 효과에 욕심나기 시작..

일일이 하나하나 붙여주면 그만큼 정성에 예뻐보이는 가봐요..홍홍

지울때는 액체타입의 리무버나 로션으로 눈썹이 자동으로 떨어질때까지 살살 문질러주면 톡톡 떨어져요

그냥 무턱대고 떼 버리면 눈썹까지 같이 뽑혀버릴 위험이 있으니 자제자제))


 

은근한 영향력, EYE-BROW

 

-눈썹은 헤어와 동공 색깔을 맞춘다

-얼굴형에 따라 눈썹 모양을 달리한다

-윤곽을 잡고 채워 넣는다는 느낌으로 그려라

 

저는 눈썹이 진하긴 한데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편이래요

그래서 일자로 채워넣는 느낌으로 그려주셨답니다

눈썹 문신을 권해주셨었는데 고건 살짝 고민?해보렵니다 푸후
 

스타일의 마지막 포인트 LIP!

 

립 컬러, 입술 질감 등에 따라 천차만별

특별히 VDL 갖고 가서 요걸로 발라주세요 했더니 okay!

 

평소에는 틴트를 중앙에만 바르고 립글로스를 펴바르는 스타일이나

립스틱 바르고 립글로스 톡톡 해주는 걸 좋아하는데요

자기에게 맞는 색깔을 선택하고 그날 그날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게 립스틱의 매력이 아닐까 해요!

그래서 은근히 모으다 보니..오호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마무리, Finish 메이크업

 

빛의 음영을 살려 입체감 만들기

 

하이라이팅과 셰딩을 통해 얼굴에 볼륨감을 주면서 한층 더 예쁜 이목구비로 변신!

저는 요걸 대수롭지않게 생각 했었는데 제대로만 해주면 그 효과가 엄청나더라구요

섀딩 까진 잘 못해도 하이라이팅은 요새 나갈때마다 은근 신경써주고 있어요

 

 

마지막 기념 한 컷 쨔쟌++

 

 

↓↓↓↓

 

VDL

FESTRIVAL LOVE♥MARK

108 BRODY

 

 

예쁜 핑크+코랄 빛 이랄까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아랫입술에만 발라 보았는데요 처음은 매트한 느낌 그대로

두번째는 핑크 립글로스를 함게, 세번째는 입술 옴므옴므 해서 나타난 색

실제는 더 예쁜데 에잇 나쁜 사진기..그냥 BB 메이크업 간단히 하고

눈 살짝 올려주고 입술로 요 아이만 발라줘도 너무 좋을 듯!

 

소중한 선물 고맙습니다

메이크업에 입문하면서 하나하나 관심을 더 가지면서 예뻐지고 싶네요

 

여자들이여 고와져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