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On Holiday 초등영어 입문서 렛츠고
레슬리 오말그르농 지음, 마리옹 퓌에시 그림, 김연희 옮김 / 대교북스주니어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글   레슬리 오말그르농 
그림   마리옹 퓌에시
옮김  김연희

당기면 정보가 톡톡, 읽으면 영어가 술술~~
초등영어 입문서
LET'S GO ON HOLIDAY


요즘 엄마와 LET'S GO ON HOLIDAY 하며
영어실력을 쌓고 있는 큰아이에게
좀 더 재미있고 흥미롭게 영어를 접할수있는 
책이 왔습니다ㅎㅎㅎ
아직 영어가 부족한 큰아아와 책을 넘겨봅니다^^

한 장을 넘기니 바로 차례가 나옵니다
차례가 다이나믹합니다ㅎㅎ
여름휴가로 런던과 스페인을 갔나봅니다
달력을 보니 여름휴가를 5월 25일부터
 8월 20일까지 다녀왔나봐여ㅋㅋ
저도 그렇게 가고 싶네요ㅠㅠ

It's the summer holidays!
여름휴가다!!!
톰의 가족이 휴가를 어디서 보낼지 고민중입니다
지도에 국기와 빈칸이 있네요

종이를 위로 당기면
짜잔~~~~
하고 나라 이름들이 나타납니다
나라이름 맞추기 퀴즈해도 재미있을것같습니다

본문 중간에는 타이틀에 해당하는 상식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른 타이틀에도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 및 상식관련 
내용들이 있습니다^^

 

한쪽엔 퀴즈를 통해 상식을 알려주는데 보통 3개정도의 지문을 줍니다.
답은 문제 바로 아래에 뒤집어 놓았네요ㅎㅎ
총 12개의 타이틀로 이루어진 책은 모두 위와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낯선 나라의 언어 공부가 자칫 지루하고 재미없게 느커지는데
이 책은 귀엽고 이색적인 일러스트와 종이를 당겨 답을 알아내고 뒤집어 보며 답을 알아가는
오목조목 담겨있는 파트들을 통해 재미있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어찌보면 조잡해보일 수도 있는데 너무 획일적인것보다는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책장 사이에 끼워져 있는 종이를 당겨 문제의 숨어 있는 답을 찾고
단어, 간단한 문장 등 영어의 기초 지식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영어 입문서입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