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MEN 두근두근 바닷속 모험을 떠나요 - 세이펜 호환 MR.MEN EQ천재들 모험 시리즈 6
무지개 편집부 지음 / 무지개 / 2018년 5월
평점 :
품절


Mr.Men EQ천재들 모험시리즈
두근두근 바닷속 모험을 떠나요

로저 하그리브스 지음

3년전 중고책서점에 갔다가 EQ천재들 시리즈를 왕창
데리고 온 적이 있었습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이야기도 재미있어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고 자주 봤었답니다
 요번엔 모험시리즈로 찾아온 EQ천재들...

책장을 넘겨보면 잠수함을 먹으려고하는 고래가...
바닷속 모험이 아니고 고래뱃속 모험인가???
하고 엉뚱한 생각을 해봅니다^^;;ㅋㅋㅋ

페이지의 좌측 상단에 예쁜 핑크색 아이콘이 있습니다
세이펜이 적용되어 책모양 아이콘을 세이펜으로 찍으면
책 전체 내용을 읽어주고
음표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영어 노래가 나옵니다
음원은 세이펜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마침 집에 세이펜이 ㅋㅋㅋ
글자를 콕 찍으면 배경음과 함께 글을 읽어주고
그림을 콕 찍으도 소리가 나옵니다
아직 한글을 다 모르는 3호도 
재미있게 책을 읽을 수 있다는ㅎㅎㅎ

이야기는 엉뚱양이 엉뚱하게 잠수함을 사면서 시작됩니다.

 행복씨의 말을 듣고 바마마을로 잠수함을 옮기러가다 밝아양을 만나고

 함께 잃어버린 도시 아틀란티스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엉뚱양과 친구들은 모험 중 산호구경도 하고 친구들을 닮은 물고기,

신기한 물고기들도 만나게 됩니다

그러다 졸린 고래를 만났는데 고래가 하품을 하는 순간 고래 입속으로

 빨려들어가지만 배속이 불편한 고래가 트림을 하는 바람에 나오게 되며

잃어버린 도시 아틀란티스에 도달하게 됩니다. 그리고 인어도 만나지요ㅎㅎ

이야기 중간중간 아이들에게 생소한 단어는 요래요래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끝나고 나면 스티커 붙여 그림 완성하기와

 알록달록 예쁘게 색칠하기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책 모서리가 둥그스름한것도 참 좋아요ㅎㅎㅎ


책 뒤편을 보니 다른 시리즈들도 있네요...
다른 모험들도 보고싶은 충동이....^^;;

글을 모르는 친구들도 세이펜을 통해 귀엽고 재미있고  깜찍한 EQ천재들 친구들과 재미있는 흥미롭게
바닷속 모험을 떠날 수 있는
<Mr.Men EQ천재들 모험시리즈
두근두근 바닷속 모험을 떠나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