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9 - 운명에 맞선 영웅들 어린이를 위한 인문학 시리즈 9
최설희 지음, 한현동 그림, 정수영 구성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9 운명에 맞선 영웅들

그리스 로마 신화9

비운의 영웅 벨레로폰, 저주받은 왕자 오이디푸스
영웅들을 모은 이아손 그리고 크레타를 구한 테세우스 등 
빛나는 용기로 운명에 맞선 영웅들의 모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신은 세상을 만들어 다스렸고 
그 세상에 사는 인간들의 운명을 결정했어요.
하지만 모든 인간이 운명에 순응한 것은 아니었어요. 
이따금 두려움을 극복하고 놀라운 일을 해내기도 했지요. 
영웅이라 불리는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아요


스토리 전개도 빠르고 
이 때 아니면 신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을 수 없을 거 같아
아이들도 저도 열심히 보았네요.  ㅎㅎ 


그리스 로마신화.
그림도 너무 잘 그렸고 
또 신들의 자태도 멋있고 
게다가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다음 10권도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