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 5 웃소 5
박강호 그림, 한바리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웃소는 성인들이 펼치는 생활툰을 

초등대상으로 그려낸

만화책이죠. 


유튜브 구독자 수가 무려 150만명으로  
고탱, 성희, 해리, 디투, 태훈, 소정, 우디 총 7명멤버의

인기크리에이터로 이루어져 있네요. 


웃소5는 창의적이고 기발하면서도 과학적 내용을

깨알같이 쏟아내고 있는데요. 


컨텐츠 기획력이 엄청 나네요.

어른들이 봐도 될 정도로

알찬 내용이 가득차있네요. 


그래서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볼 수 있는

생활툰이라 할 만 하네요.  

 

알찬고도 과학적인 내용을 소개해볼께요. 


건전지로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이유


 


도전 넌센스 퀴즈



 


우리 아이들에게나 또는 어른들에게도 

필요한  생활과학 정보가 쏠쏠하죠?

한 번 보면 상식도 풍부해질 거 같네요. ^^

                  다양한 부록까지 있어서 

               잼있는 꿀팁도 챙길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