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4 - 드래곤을 찾아서!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4
트롤 원작.감수, 기쿠치 아키히로 그림, 하루하라 로빈슨 글,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탐정과 함께 고대 유물을 노리는 도둑들과 맞서

멋지게 벌꿀 성배를 지켜 낸 엉덩이 댄디. 
엉덩이 탐정과 똑 닮은 얼굴로 어린이 독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엉덩이 댄디의 
새 코믹북 시리즈인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드디어 4권이 출시되었네요. 
제목은 <드래곤을 찾아서!> 

 

댄디의 엉덩이 얼굴에 긴 수염이 자라기도 전인 수십 년 전,

청년이었던 영(YOUNG) 댄디는
 조수 ‘헤헤’와 함께 전 세계를 누비며 유적을 조사하고

보물을 지키던 유적 조사원이였어요. 


 ‘모험이 그대를 기다린다!’는 광고를 보고

‘바다너머 박물관’에 취직하게 된

혈기 왕성한 청년, 엉덩이 댄디. 


매일매일이 시끌벅적한 모험왕 엉덩이 댄디와

조수 헤헤의 좌충우돌 모험 이야기가
우리 아이들에게 통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어요 .


2권에서는 눈앞에서 박물관의 보물인 ‘바다의 수정’을

도둑을 맞는 스토리로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고
3권에서는 엉덩이 댄디가 최강 라이벌인

‘돌풍 도적단’의 리더 ‘아라치’를 다시 만나 
대결에서 또 한 번 승리를 거두는 스토리를 담고 있었어요. 


과연 4권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있을까요? 
열정의 핫댄스 비치에서의 웃지못할 이야기,

드래곤을 찾아서 편에서는 용암에 방귀를 불어넣어

드래곤을 만나는 스토리 등  
너무 재미있는 만화 스토리가 담겨 있네요. 


스토리 중간중간에 있는 숨은 그림찾기는

집중력도 발휘하면서 
풀어볼 수 있어 지능도 업되는 거 같아요. ㅎㅎ 



아이들이 숨을 죽이고 단숨에 보는

엉덩이 탐정 댄디의 신간 4권 기대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