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의 공부 마스터 - 전문가에게 배우는 쓸모 있는 지식 마스터 시리즈 2
도니패밀리 그림, 이정은 글, 강성태 기획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강성태의 공부 마스터>


서울대 출신 강성태의 공부 마스터법
ㅎㅎ 사실 열심히 해도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도서가 있다면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공신의 공부법을 따라하면 나중에 공신이 될 거 같은 
기대감으로 보았네요. 

 

목차가 모든 걸 말해주는 거 같아요. 

 






 

 

공부 이유, 습관 만들기, 공부법 대방출까지 
사실 핵심은 세번째 목차죠. 

집중 잘 하는 법..
음악을 들으면서 하면 공부가 잘될까요? 
서울대 교육학교 교수님 왈 절대 아니랍니다. ㅎㅎ 
공신도 비슷했네요. 대신 음악을 꼭 들어야한다면 
1) 잔잔한 가사 없는 음악 추천~
2) 펜은 용도가 정해진 3색 펜 사용
3) 마인드 맵을 이용할 것 

딸아이에게 이 책을 권하게 되었네요. ㅎㅎ
이제 슬슬 자기주도학습 모드로 들어가야 해서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