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만 따라하면 Listening 된다 1 초등 21일만 따라하면 시리즈
신수정.김희재.신시환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2학년 영어 공부 어떻게 시키세요?

혹시 학원 보내시는지^^

이제 2학년 올라간 우리 아들녀석도

영어도 본격적으로 시작해야하는데

그냥 학원에 보내자니 왔다갔다

가방만 들고 다니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돈낭비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

그래서 전 결정했어요~

디딤돌 21일만 따라하면 된다 시리즈를

마스터 하고 난 뒤에 어학원에 보내려구요^^

 

 

21일 시리즈 정말 잘 만들어진 교재더라구요^^

저도 디딤돌맘서포터즈가 되어 처음 접한 교재였는데

매일 조금씩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장소에서 공부하는 습관으로

제대로 된 자기주도학습 영어 공부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오늘은 21일만 따라하면 리스닝된다

아들이랑 함께 공부하려구요

 

맨 뒷장에 있는 CD가 있으니 컴퓨터에 연결해서

 공부하면 되거든요^^

 

 

맨 앞장에는 21일 습관이 열리는 사과나무가 있으니

매일매일 공부한 다음

빨간 사과열매를 붙여줘야겠어요^^

 

 

구성과 특징도 살펴보니

단어를 먼저 배우고 난 뒤에

문장을 듣고

그리고 긴문장을 들어 리스닝 연습을 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맨 마지막으로 도전해봐요

코너가 있으니

우리 율이랑 천천히 공부하면서 성취도를 높여주고 싶네요^^

 

 

ㅎㅎ

이렇게 1DAY부터 21DAY까지!

매일매일 놓치지 않고 공부해야겠어요^^

 

 

손톱에 붙여 챈트에 맞춰 리스닝과 함께 공부하는 율이^^

 

 

전 막내라 그런가 우리 율이가 뭘 해도 이쁘더라구요^^

그냥 다 잘한다 잘한다 칭찬을 가득!!

 

 

처음엔 좀 어려워 하더니

여러번 같이 하니 이젠 듣기 정도는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간단한 단어를 리스닝하면서 연습하고 나니

이젠 문장으로 나가도 되겠죠!

 

ㅋㅋ

문장이라 어려워 할 줄 알았는데

문제가 앞에 있는 단어위주로 쓰는거라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가르쳐 주니 제법 잘 찾아서 쓰더라구요^^

 

 

잘 모르는 것은 다시 들려주고

서툰 스펠링이라도 열심히 쓰는 거 보니 대견하네요^^

 

 

이렇게 디딤돌 21일만 따라하면 된다 시리즈로

공부하고 난 뒤 어학원에 가면

우리 율이 창피하지 않게 잘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다들 그러더라구요~

파닉스나 간단한 영어 정도는 하고 학원을 보내야

실속있다구요^^

 

어때요!

잘 했죠^^

모르는 건 다시 들려주고 했더니 다 맞았네요ㅋㅋ

 

 

맨 뒤엔 이렇게 답안지가 있으니

보고 정답 체크도 쉽게 할 수 있어요^^

 

21일만 따라하면 된다 집에서엄마랑 하는

엄마표 홈스쿨링교재로 딱 좋은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