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총정리 1-1 (8절) - 2013년 동아총정리 2013년-1 1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두산동아, 초등 수학, 수학교재

 

우리 율이

1학년 입학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방학을 앞두고 있네요~~

 

전 정말 1학년이 이렇게 시험을 많이 보는 선생님음 첨이예요ㅠㅠ

어제는 받아쓰기랑 국어 단원평가를

오늘은 수학 단원평가를

매일매일이 쪽지시험이라

우리 율이 1학년이지만 벌써 부터 열공모드 들어갑니다^^

 

두산동아 1-1 동아 총정리로

중간, 기말 대비 뿐만 아니라 단원평가 대비도 충분히 할 수 있거든요^^

 

 

1학년이 무슨 시험공부냐고 물으신다면

정말 섭섭해요!

요즘 1학년 책 보셨나요?

 

미리 이렇게 예습, 복습 하지 않으면

따라가기 힘든게 요즘 1학년의 현실!

그래서 전 두산동아 동아총정리로

 초등수학, 초등국어 대비하고 있답니다^^

 

 

연필잡는 법부터 다시 배워야 하는데

안 고쳐지네요ㅠㅠ

그래도 또박또박 글씨는 너무 잘쓴다고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다네요~

그런데 좀 말수만 줄이면 더 이쁘겠다고ㅋㅋ

우리 율이가 좀 말이 많거든요~~

 

 

우리 율이 장난꾸러기인줄로만 알았는데

문제 풀 때 제법 의젓해요^^

지금껏 받아쓰기 6번 봤는데 모두 100점^^

형이랑 외우는 스타일이 달라요~~

 

 

1학년 1학기 중간기말 고사 없어서

마음 놓고 있었는데

담임 선생님 미리부터 연습시키려고 그러시는 것 같은데

매주 두세번의 단원평가로

우리 율이 공부습관 잡혀 가는 것 같아요^^

 

다 선생님의 뜻이 있는건가봐요~~

그래도 시험을 좀 줄여주면 좋겠다는!!

 

 

특별부록으로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서술형 문제 잡기 코너가 있는데

서술형 문제 이렇게 따로 구성되어 있어

공부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애들 서술형 어려워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미리미리 대비하면

연습이 충분히 되지 않을까 싶네요^^

 

 

2학기 때는 기말고사 시험 있거든요^^

이렇게 미리 미리 준비하면 2학기 기말고사 때

긴장하지 않고 잘 하지 않을까 싶어요^^

 

혹시 기말고사 있는 학교라면

두산동아 동아총정리 추천하고 싶네요^^

문제 유형 다양하고 기출문제도 많아

아이들 시험 대비에 딱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