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분수 동아 백점맞는 계산력 시리즈 5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요즘 중간고사도 끝나고 난 후 신나게 놀고 있는 거니유리~~

가벼운 공부 시작해보려구요^^

수학의 기본은 연산!

덧셈, 뺄샘, 곱셈, 나눗셈을 끝내고 나면

그다음 분수와소수가 기다리고 있잖아요^^

 

두산동아 초등교재

동아 백점맞는 분수!

한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분수 한권 풀고나면

분수는 자신이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책 한권이면 초등학교에서 배우는

분수는 완성이라고 하니

하루에 두어장씩 꼭꼭 풀려야겠어요~~

 

 

본책과 정답지로 구성되어 있는

동아 백점맞는 분수!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마치고

분수와 소수까지 마스터하면

자연수, 분수, 소수의 혼합계산

 잘 풀 수 있겠죠^^

 

 

차례를 보니 가장 쉬운 분수 부터 시작~

차근차근 단계를 높여가면서 분수 문제 풀이가 시작되네요~~

처음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과 뺄셈을 풀고 나면

약수와 배수, 약분과 통분에 대해서 배워요~

그 다음은 분모가 다른 분수의 덧셈과 뺄셈이 이어지고

그리고 나면 분수의 곱셈

분수의 나눗셈을 끝으로

분수에 대해 마무리가 되거든요~~

 

 

분수에 대해 첨 배우는 건이지만

재미있게 잘 풀고 있네요^^

분모가 같아서 쉽다고 해요~

 

 

형이 공부하니 옆에서 율이도

백점맞는 수학을 풀고 있는데

꽤 진지한데요~~

 

 

분모가 같은 덧셈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면

한달 정도면 천천히 분수 한권 마칠 수 있을 것 같아요~~

 

 

 분수가 재미있는지

요즘은 스스로 알아서 풀고 있는

동아 백점맞는 분수!

 

 

 

 

 

역시 형이 본을 보여야

동생도 잘 한다고 하는 옛 말이 틀린게 없네요~

우리 율이 알아서 배점 맞는 수학 열심히 풀고 있는 중이거든요^^

 

 

 

 

연산 꼼꼼하게 풀어보고 싶다구요!

두산동아 초등교재 백점맞는 분수

차근차근 잘 나와 있어서 하루에 두세장씩 꾸준히 풀어본다면

이 한권으로 초등학교 분수는 완벽 정리 될 것 같네요^^

백점맞는 분수 권해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