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자 개념완성 중학 수학 2-1 (2022년) 중등 풍산자 수학 (2022년)
풍산자수학연구소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중학 수학 2학년 내신을 잡기 좋은 교재~★

체계적인 개념 설명과 필수 핵심 문제로 완성~★









★  풍산자 개념 완성  ★ 



<중학수학 2-1>



-지학사-







코로나 19로 홈스쿨하는 학생들이 많아진 요즘~!

중학교 2학년 첫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딱~! 좋은 교재~!

바로 ★ 풍산자 개념 완성 : 중학수학 2-1 

1. 개념 정리와 개념 check~!

2. 유형 check~!

3. 소단원별 점검하기~!

4. 단원 마무리~!

5. 워크북~!

이렇게 탄탄한 교재 활용 로드맵이 있어서, 내신 대비 철저한 완성~!

중학교 2학년 ★수학 개념 탄탄하게 준비해야 할 시기~!

그래서 "풍산자 수학" 이 더 빛을 발하는 순간인 것 같아요.



개념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바로 예제를 통하여 개념 확인을 할 수 있어 최고~!

그리고 바로 "개념 check" 문제를 통하여 개념에 익숙해 지기~!

각 유형별 문제를 통하여 개념을 응용하기~!

거기에 하나 더~! ★닮은 꼴 문제 까지~!

학교 수업을 옮겨 놓은 듯한 교재 구성에 감탄했어요.

실제로 제가 아이에게 수업을 해주었는데~ 아이가 개념을 잡아가고,

문제를 통해 유형에 익숙해 지며 수학 풀이 능력이 쌓아가는 걸 

느낄 수 있어 정말 ★ 수학의 체계적인 개념과 함게 필수 문제 ★ 적응하기~

딱! 좋은 교재인 것 같아요. 



앞에서 개념과 유형을 파악했다면, 이제부터는 실전~!

★ 단원 마무리  를 통하여 학교 내신 준비를 탄탄히 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마치 시험 문제는 이렇게 나오겠구나~~~ 를 알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우리 아이 학교에서 수업 시간이나 시험 볼 때~! 볼펜으로 하라고 해서

집에서도 실전처럼 이렇게 볼펜으로 학습했어요.

저에겐 생소한 방법?! 연필로 하랬다가 ㅎㅎㅎ 민망했네요.ㅋㅋㅋ



빠지면 섭할 문제 유형이죠?

★서술형 꽉 잡기 이렇게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잡을 수 있게

문제 풀이 과정을 적는 것 뿐만 아니라 서술형에서 빠뜨릴 수 있는

풀이과정까지 함께 적응할 수 있어 꽤나~! 유용한 문제 유형이죠~♥

요즘 중간고사 준비로 한참~인 우리 아이~!

★ 풍산자 개념 완성 중학수학 2-1  로 내신 준비 탄탄히 잘 하고 있어요.

내신 준비 및 홈스쿨 교재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교재네요~!^^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