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미래를 맞혀봐 성격테스트 마음학교 시리즈
올드스테어즈 편집부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격 테스트로 네가 몰랐던 숨은 장점을 찾아보자~!

나의 미래를 맞혀봐~★









나를 알면 백전백승~★

만화속 주인공이 되어 나의 성격을 알아보자~!




성격 테스트




-올드스테어즈 : OLD STAIRS-








성격 테스트?! 자칫 어떻게 성격을 테스트 하지? 라는 궁금증과 함께

책을 펼치는 순간 머리가 띵~~~!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이렇게 친절하게 "성격테스트로 나의 장점이 보인다고?"를 통해

이 책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상세하게 알 수 있다^^

먼저 나부터 해보았는데~~ 생각보다는 간단하지 않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문제를 풀고나서는 "몇 점을 줘야하지?!" 라는 생각과 함께

'아~~! 아이와 함께 읽어보면서 옆에서 도움을 줘야 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고학년은 뭐~ 무난히 잘 할 듯~! 그러나 저학년이나 중학년은 잠시 고민해봐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그림으로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이해도 생각보다 쉽게 할 수 있어요~!

자~! 그럼 성격테스트 시작 해 볼까요?^^




각 챕터별 문제는 사진과 함께 총 4문제를 제시해요~!

생각보다 문제가 많지 않아서 좋았구요. 그리고 만화로 되어 있어,

아이도 저두 즐겁게 읽었어요^^

각 페이지 하단에 보면 Yes or No ?! 처럼 선택하여

자신의 성격을 찾아가는 방법이에요~.

생각보다 신중해지는 아이 모습에 웃음 빵~! 터졌네요^^




앞에서 테스트 했던 문제를 조합하여 나의 성격유형

어디에 더 근접하는지 알 수 있어요~~~!

그리고 각 성격의 의미가 설명되어 있어, 단어 이해도 되고

성격의 장,단점이 있어 나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네요~!

나의 성격 유형이 어디에 더 가까운지 점수를 통해

객관적으로 알 수 있어 신뢰가 갑니다.^^





나의 유형을 '유형 체크표'를 통해 점수 환산 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불도저형'은 '결단성,대담성,자시신감'의 점수를 합산하여

각 성질 갯수로 나누면 나의 불도저형 점수를 알 수 있지요^^

또, '유형 체크표'는 가위로 잘라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손에 쥐고 앞에서 테스트 한 내용을 조합하여

나의 유형을 재미있게 찾아보게 됩니다^^

나의 유형을 알았다면~! '테스트 결과'를 통해 구체적인 나의 성향을

상세하게 알 수 있어 신뢰가 가고 재미또한 있어요~!

나를 알아가는 [성격 테스트] ~★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재미있게 찾아보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은 책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