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Easy English - 미국쌤 엄마, 문법탐험가 아빠가 알려주는
김종수.앨리슨 리 지음 / 라온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려운 영문법도 원리를 알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요!!!

 

 

 

 

 

네이버 회원들이 적극 추천하는

부모표 영어 교육~♥



 

 SUPER   EASY



ENGLISH



<슈퍼 이지 잉글리시]




-RAON BOOK-

 

 

 

 

 

1장. Super Daddy가 알려주는 이해 쏙쏙 영문법 48

2장. Super Mom이 알려주는 헷갈리기 쉬운 영어 30

3장. 난이도별 차례

이렇게 큰 주제별 속에 알짜같은 고급 정보가 쏙~! 쏙~! 들어가 있어요!

정말 처음에 제가 보고 '오~호~! 이제야 이해가 가네~!' 할 정도??!!!

ㅜㅜ 사실.... 우리 세대는 영어 공부 무조건 열심히! 하는 세대 ㅜㅜ

그래서 무조건 외워~~~!! 하는 식의 공부방법이 많았죠....

그런 탓에 이 나이가 되서야 '이래서 이렇게 쓰는구나.....!' 하고

학습이 되는 "가슴이 뻥! 뚫리는 영어 알짜 책!"

저는 이 책을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

 

 

미래의 어느 날!

참..... 그동안 무심히도 공부했죠.....

'one day?    someday?'

아마 이 책을 읽고 있는 독자라면.... 저같은 생각을 100% 할 것 같네요^^

[어원의 의미를 정확히 알아야 문제도 정확히 풀린다~!]

이 말이 하고 싶을 정도~!

우리 아이 중학교든~ 고등학교든~ 이 단어 정말 많이 볼 것이고,

또 시험 문제도 많이 나올 것 같죠? 그래서 이런 부분을

무조건 암기? "NO~!" 어원을 이해하고 읽다보면 저절로 암기! 가 되는~!

쉬운 문법 공부책~★  [SUPER EASY ENGLISH~★]

거기다 'PLUS 내용' 과 'QUIZ' 까지~!

책을 읽다보면 저절로 알게 되니, 아이도 학부모도 부담없이~!

영어 공부가 되네요~^^

 

 

"미국 문화 이야기" & "쉬어가는 TIME"

여기 내용이 엄마 마음 100% 향하게 하네요~

사실 영어 공부하면서 이러한 상식의 내용도 함께

배우면서 영어를 알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이러한 부분까지 배려~♥

학습하면서 상식까지 넓힐 수 있으니 금상첨화~★

'쉬어가는 TIME' 속에서도 영어를 공부하면서

한번 쯤~! 왜 이건 이렇게 만들어 졌지? 하는 궁금증에 관한 걸

시원~하게 해결 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능률도 오르는 것 같아요.

마치 내가 학습을 하는 것 보다~ 미국 문화를 구경하는 그런 기분?!이랄까?^^

 

 

이 부분은 제가 애정하는 부분~♥

우리 아이에게 이 부분을 보여주면서, '이 부분 내용이 너무 좋아~~'

"돈 주고도 못 살 그런 내용이야~! 그런데 이렇게 한~껏! 모아 놓으니

종합 선물 세트 같당~♥" 했네요^^

사진 속에 다 담지 못한 게 아쉬울 정도로

고급 정보~★ 알짜 정보~★ 탐나는 정보~★ 들로 가득 찼어요^^

영어 문법책에도~ 영어 교과서에도~ 왠만한 영어 책에도 잘 나오지 않는

그런 정보와 상식이 공존하는

"미국쌤 엄마, 문법탐험가 아빠가 알려주는★ SUPER EASY ENGLISH ★"

적극 추천합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