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눈에 가계부
솜씨연구소 지음 / 솜씨컴퍼니 / 2019년 9월
평점 :
절판


가격도 착하고, 쓰기도 쉬운^^ 가계부!


계획 캘린더 가계부~!

 

 

 

 


★ 매일매일 쓰게 되는 가계부 ★


♥ 세컨드 가계부 & 플래너 ♥




2 0 2 0



한 눈 에



가 계 부




-솜씨연구소-




꺄~~~~~악~~~~~★ 너무 이뻐요~~~♥

처음에 뜯자마자 포장지를 보고....'이게 뭐지?' 했네요^^

그런데 똭! 열자마자! '꺄~~~악!'

이뻐도 너무 이뻐요^^ 포장지도 이쁘고~

노란색 색감도 한 해를 시작하는 '봄'을 느끼듯~

개나리 꽃이 연상되는 바탕색으로 마음 또한 따뜻해지네요^^

 

 

두 말하면 잔소리죠?^^ 가계부 구성 보이시나요?

<한눈에 가계부> 어렵지 않네요^^

'한 눈에 보는 캘린더형 가계부'

'하루 1분이면 충분한 가계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가계부'

'가계부 고수에게도 필요한 세컨드 가계부'

정말 어느 한 사람도 빠지지 않고, 모두에게 필요한 이유가 되는 가계부네요~★


오랜 만에 다시 써보기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초보자를 위한 가계부이기도 한!

<한 눈 에 가 계 부>

7가지 포인트~! 집고 넘어가 볼께요^^

1. 일단쓰기

2. 계획과 실제를 비교하기

3. 현금과 신용카드 구분하기

4. 반복되는 소비 패턴 파악하기

5. 스스로 리뷰하기

6. 언제든 다시 시작하기

7. 익숙해졌다면 업그레이드하기^^


가계부의 핵심~! 중도 포기 하지 말자~!

포기를 다시 일으켜 세워주는 가계부라 말하고 싶어요~^^~

 

 

'쨔~~잔!'  괜찮아~~~ 괜찮아~~~~!

<계획 가계부 & 실제 가계부> 가 있잖아~~~^^

가정 경제 일으켜 세워주는 진짜 가계부~!

계획 가계부와 실제 가계부를 쓰면서 한 눈에 보이기에!

다음 달에는 실수를 줄일 수 있고, 가정 경제를 윤택하게 해주는 효자 가계부^^

이렇게 캘린더 속에 예시를 보여줘서 망설이는 가계부 이용자에게

가계부란! 이렇게 쓰는거야~! 하고 알려주네요^^

나의 소비 경향을 쉽게 비교하고

자신의 소비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좋아요~

 

 

 

'한 눈에 보는  한 해 계획' & '상반기 계획 & 하반기 계획'

그리고 '나의 자산 & 고정 지출' 항목을 한 곳에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이렇게 목록에 맞게 작성하여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효과적인 가계부네요^^

군더더기 없는 꼭~! 필요한 목록만! 필요한 곳에

잘 구성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간편한 가계부라는 느낌 100%

 

 

'한 눈 에 가 계 부 & 결산하기'

가계부의 핵심~! 결산을 잘 해야 손해가 줄고 이익이 생기죠~^^

결산은 가계부에서 중요한 항목~!

그렇지만 <한눈에 가계부> 는 결산도 쉽고 빠르게~!

매주 결산 ?! 이건 너무 현실적으로 힘든거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한 달에 한 번만 '결산'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하고 좋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가계부는?

밀리지 않고  꼬박꼬박 쓰는 습관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2020 한눈에 가계부] 는 쉽고,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고,

결산또한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항목이 짜여져 있는 점이

제일 현실적이고 꼭! 필요한 가계부란 생각이 드네요^^

★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쓸 수 있는 '세커드 가계부' & '플래너'★

돈 관리는 물론 일정까지 관리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효과~!

나의 자산 관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똑똑한 가계부~!

2020년에는 우리 모두 <한 눈 에 가 계 부>만 있다면!

일등 자산관리자가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