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불꼬불 미로찾기 성경 성경으로 놀아요
토기장이 편집부 지음 /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불꼬불 재미있는 미로로 만나는 성경 이야기~☆

 

 

 

아이들의 상상력과 집중력을 키워 주는 미로찾기~!


 

성경으로 놀아요~


꼬불꼬불


 

미로찾기 성경



 

-토기장이- 

 

 

 

 

꼬불꼬불 재미있는 미로로 성경 공부도 할 수 있어요~

바벨탑미로, 야곱의 사다리 미로, 다니엘의 사자 굴 미로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집중력을 키워 주는 30개의 미로 찾기가 담겨 있네요!

그림과 색감이 따뜻해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시선으로

성경에 관해 다가갈 수 있어서 좋네요.

 

 

미로 찾기 그림을 보고선 '노아의 방주' 를 떠올리는 우리 아들~

성당을 다녀서인지 관심을 보이며, 짧은 성경 공부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줍니다~!

[꼬불꼬불 미로찾기 성경] 을 보고나서는 성경공부에 더 관심을 가지고 하며

아이가 좋아하는 미로찾기로 집중력을 키울 수 있어 두 배의 효과~★

 

 

'십계명' 과 관련하여 미로찾기를 해봤어요.

자연스럽게 '십계명'을 궁금해 하게 되고,

아이와 함께 십계명을 찾아서 읽어도 보고 미로찾기도 하면서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보시면 각 페이지마다 '미로찾기 & 숨은 그림 찾기' 도 할 수 있네요!

숨은 그림 찾기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

처음엔 미로찾기만 하다가 두 번째 볼 때에는 '숨은 그림 찾기' 를 통해서

집중력과 상상력을 키우며 성경에 관해서 더욱 많이 알아갔네요^^

미로찾기를 다 해도 또 펼쳐보면서 그림도 보고

성경책도 읽고, 미로 찾기도 여러번 반복해서 하니

스스로 학습효과도 좋고 자연스럽게 집중력도 키워줘서

[성경으로 놀아요! 꼬불꼬불 미로찾기 성경]

우리 아이 최고의 책이 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