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영어 단어 퍼즐 - 어휘력과 논리력이 쑥쑥 멘사 어린이 시리즈
로버트 알렌 지음, 김요한 옮김, 멘사코리아 감수 / 바이킹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영어 단어 퍼즐~!

 

우리 아이의 어휘력과 논리력이 커지는

 

 

 

영어와 친해지는 수수께끼와 가로세로 퍼즐~!


 

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영어 단어


 

퍼즐

 


-바이킹-

 

 

 

영어 단어를 이렇게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해 준 책~!

페이지의 상단에 난이도별표로 표시하여

골라가며 학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문제를 푸는 방식이 획일적이지 않아 지루함을 못느낄 정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터팬' 을 활용한 영어 단어 학습~!

이보다 더 지속력있게 암기가 되고, 또 더불어 '피터팬' 책을

한 번 더 펼쳐보는 효과까지^^ 그야말로 '일석이조' 효과~!

 

 

이번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암호표' 활용^^

뭔가 비밀스런 암호를 푸는 기분이 들어서인지

영어단어를 암호로 인식~^^ 즐겁게 영단어 학습하는 모습에

부모 마음은 태평양 바다가 되었네요^^

저두 재미있어서 함께 찾아보고, 학습하며 몰랐던 단어를 함께 공부!

아이와 놀이한다는 생각이 머릿 속을 가득 채우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네요^^

 

 

오~호! "나라 이름" 을 이렇게 쉽게 학습 할 수 있네요^^

한글로는 쉽게 쓰는 나라이름^^

정작 영어로는? 이렇게 즐겁게 영단어를 스스로 암기하게 만드는

마법같은 책~! [멘사 영어 단어 퍼즐]

거기다 어울리지 않는 낱말을 찾는 방법으로 관련된 단어를

연관지어 연상학습까지 되니 이보다 더 쉽게

영단어를 암기할 방법이 또 있을까요?^^

덕분에 엄마도 놀면서 영어공부^^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가로세로 퍼즐"

영단어 암기가 쉬워지는 방법이네요^^

거기다 "동물 단어" 까지~!

한 편의 수수께끼 놀이 책을 가지고 논 기분?!

저두 이 책이 우리 집에 온 날^^ 침대에 누워서 놀이하 듯

이 페이지~ 저 페이지~ 열어보며, 재미있게 영단어 놀이 했네요^^

작은 아이도 덩달아 신나는 놀이?!인 줄 알고^^

덤으로 학습하는 건 안비밀^^

영단어 암기~! 이제 힘들게 하지 말자구요~!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멘사 영어 단어 퍼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