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한자책 2 - 읽으면서 깨치는 나의 첫 한자책 2
이이화.강혜원.박은숙 지음, 박지윤 그림 / 휴먼어린이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말 실력을 키워 주는 똑똑한 한자책!

 

 

 

한자 공부가 쉽다!

재미있다! 국어 공부가 된다!


 

읽으면서 깨치는


나의



한자책 


-휴먼#어린이-


#외우지 않고, 읽으면서 깨치는 아주 쉬운 한자책

#초등 급수 한자 500자를 수록한 알찬 한자책


 

읽으면서 깨치는 [나의 첫 한자책②]에서는

[나의 첫 한자책①]에서 배운 쉬운 글자를 바탕으로

"뜻이 반대되는 한자, 뜻이 비슷한 한자,

부수가 같은 한자" 등을 학습하게 되네요.

20개의 주제와 관련된 8개의 한자를 배울 수 있어요.

 

"읽으면서 깨치는 [나의 첫 한자책②]" 은 쉬워요!

역시나 각 한자에 어울리는 그림이 있어요.

이 그림이 한자를 더욱 쉽게 연상시켜주는 것 같아요.

[나의 첫 한자책①]에서는 한자 한 글자당 쓰는 순서가 있어요.

[나의 첫 한자책②]에서는 순서가 나와 있지는 않아요.

1권을 학습한 후에는 저절로 순서가 익혀지기에!

역시나~! 제목과 관련된 내용이 바로 아래에 이야기로

배운 한자를 활용하여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렇게 학습하고 난 뒤에~! 이 문장 하나만 봐도

내가 학습한 내용의 한자가 어떠한 문장의 의미로

사용되는지도 알게 되고, 확인하라 수 있어서

굉장히 학습효과도 좋고 효율적인 것 같아요.

 

 

[나의 첫 한자책②]에서는 한자를 학습하고

그 한자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단어속에서 한번 더!

확인하고 복습할 수 있어요~~

"이야기 속 한자" 를 통해 '사자성어'또한 함께~

학습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야기 속의 내용의 의미와 함께

'사자성어'가  자연스럽게 연상이 되어,

외우지 않고도 저절로 머리에 쏙~!들어온답니다.

 

 

연습문제~! 우리 아이 시험이란 느낌~ 전혀 안해서 좋아요.

'쉬어가는 코너'라는 느낌인가 봐요.

역시나 '가로 & 세로 풀이'는 웃으면서 '재미있겠다~'하는데^^

[나의 첫 한자책②] 교재 선택~!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한자학습하면서까지 스트레스 주고 싶지 않은게 부모마음~!

이 교재는 그것까지 채워주니 감사할 따름^^

외우지 않고도 저절로 학습되는 한자교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