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해결단 허팝 연구소 3 - 아이돌 구출 대작전 무엇이든 해결단 허팝 연구소 3
라곰씨 지음, 정준규 그림, 허재원(허팝) 감수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엇이든 해결단! [허팝 연구소 3] : 아이돌 구출 대작전~~~~^^

제목부터 우리 아이가 혹~!할 만큼 궁금해지게 만들었어요.

저도 이 책을 넘기는 순간 순식간에 읽어버렸답니다.

전체적으로 반전!이 있었답니다. 아이돌 가수의 행방을 몰라 쫓는 이야기에요.

표지 중 허팝이 어디갔지? 했을 듯^^ 개인적으로 변신 전 허팝이 더 멋있지요?

 앗! 이건 뭐지? 이건 외계에서 온 묘미가 밥 값을 하기 위해 지구인에게 보여주는 미래기술! : 거리를 줄여서 공간을 휘게한 다음 공간 입구를 열면 포털의 세계가 연결된다는.....

보이시죠? 포털 입구를 만들어 연결하니 냉장고에서 손이 나왔어요 ㅎㅎㅎㅎ

헉~~! 갖고 싶다.........

이제 아이돌 실종 신고를 받은 허팝이 출동 시작~!! 첫번째 관문을 이렇게 헤쳐 나가네요.

상어가 득실대는 수영장을 건너가야하는데.....우리의 해결사 허팝!

물 위를 건너가네요! 방법은 '전분 가루' 전분을 물에 풀면 저렇게 몸이 쑤욱! 빠져요 ㅎㅎ그런데 전분 푼 물을 계속해서 휘젓으면 저렇게 고체처럼 단단! 그 위를 달릴 수 있다네요~

순간 우리 아이가 이걸 읽고 욕조에 전분가루를 풀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들었다는....

또 한 가지 좋은 실험으로 성분의 성질을 하나 배워갑니다. 허팝!

짝짝짝짝!!!! 방송에서도 나왔던 실험이네요~~~

일명 : 멘토스 콜라 총 ! 풍등과의 전쟁을 위한 무기~!

요건 우리 아들과 함께 해봤는데요 ㅎㅎㅎ 콜라,멘토스,물총~~

물총에 콜라를 넣고, 그 속에 멘토스 한 알~~~일반 물총엔 멘토스 넣어도 안되요 ㅎㅎ

멘토스 안나가요 ㅎㅎㅎ 입구에 멘토스를 살짝 붙여서 해 보세요~

멘토스가 날아갑니다~~~ 하늘에 있는 수소 폭탄 비행기~!!

불이 붙은 풍등과 만나면~ 펑! 이걸 막기 위해 허팝과 친구들이 멘토스 콜라 총을 이용해서 풍등 속 불이 비행기와 만나지 않게 명중~ 또 명중~~~~! 그리고 꽁꽁 묶여 있는 아이돌 가수 '롱이다'를 구출해 낸답니다.

이야기의 반전 드라마! 아이돌 가수 '롱이다' 구출 대 작전 성공~!

범인은???? 책을 읽는 마지막에 알 수 있어요 ㅎㅎㅎ

한 권 읽는데 순식간에 지나간 정말 재미있는 책~~~!!!

추천 또 추천~ 합니다! 책의 흥미가 떨어진 친구나 책과 친하지 않은 친구도 이 책! 한 권만 읽기 시작하면 책을 수도 없이 읽게 되겠다는 말과 함께~~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