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플랜 - 행복의 시작
로버트 애슈턴 지음, 박선영 옮김 / 비즈니스맵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왜 사람은 모두 다른 것을 원할까

각자는 나름의 인생관이 있다. 그것은 성공의 개인적 정의를 구체화하고 모든 사람이 다른 것을 원하게 한다. 때때로 우리는 자신의 가치와 야망과 편견에 회의를 품기도 한다. 이것은 흔히 다른 누군가의 그것과 접하게 되면서 자극된다.

광고는 이런 특성을 이용한다. 만약 TV에서 멋지게 생긴 두 사람이 인생을 즐기면서 어떤 제품을 이용한다면, 당신도 그 제품을 사면 자연스럽게 자신이 예쁘게 느껴질 것으로 생각한다. 그렇게 해서 차, 커피, 화장품, 그리고 카펫까지 팔리게 되는 것이다. - P2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