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해결의 법칙 일등 수학 2-1 (2022년용)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응용해결의법칙으로 

초등수학 심화학습 시작했어요

처음 메타인지 개념학습은 

퀴즈처럼 재미있게 하니 

아이도 좋아하고 재미있게 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즐겁게 시작해서 

기본유형부터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더 심화된 응용문제들은 

큐알코드로 동영상강의도 들으니

더욱 쉽게 부담없이 심화학습 할 수 있더라구요

동영상강의도 좋았지만 

더 좋았던건 

쌍둥이 문제들도 제공이 된다는거였어요 

그냥 큐알코드로 봐도 되지만 

프린트해서 새로운 문제집처럼 다시 풀수도 있었다는거! 

덤으로 문제집을 더 받은 느낌이였네요

학교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들과 함께 

실력평가도 할수 있으니 

몇번을 확인하며 이번에 푼 세자리수 단원 

완벽하게 마스터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