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 + 응용 1-2 (2019년) 초등 디딤돌 수학 (2019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지음 / 디딤돌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내일이 개학이에요 


그래서 미리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으로 

2학기예습 시작합니다 


너무빠른 수학선행은 오히려 학습적인 재미를 

떨어뜨리니까요 

방학동안 신나게 놀러다니며 

매일꾸준히 조금씩만 풀었더니 

딱 한권,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유형문제집을 

다 풀었어요 


그리고 2학기동안 가볍게 풀어볼수 있는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 문제집이랍니다 


1단원 100까지의 수를 다시 만나니 

뭔가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 확 드네요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은 

기본적인 개념을 먼저 잡아주구요 

응용문제로 가는데 

그게 갑자기 어려워지거나 배배꼬인문제들이 아니여서 좋았어요 


저희사랑군도 차근차근 풀어주더라구요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유형문제집은 

함께 붙잡고 풀었는데 

한번 풀어본 내용의 문제라고 

이제 혼자서 풀어주더라구요 

저는 채점만~


중간에 헷갈리는 문제들은 물어보기도 했지만요 

대부분 문제를 다시 읽어보라고 하면 

잘 풀더라구요 


1단원이라 이번엔 이렇게 만점받았지만 

틀린문제가 있을땐 실력보강자료집이 있답니다 

실제문제집과 같이 기초력다지기 

기본기 응용력복습 

단원평가로 이루어져 있지만 

좀더 집중적으로 문제들이 있어서 

요고 맘에 들더라구요 


문제집 다풀고 한번 더 확인할때 활용해두 좋을것 같구요 

단원단원 마무리로 활용해두 좋을것 같았어요 


여름방학의 마지막날 

요렇게 2학기예습 제대로 준비해서 시작하니

엄마맘에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