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단원별 기출문제집 - 7개년 기출문제 + 빈출 개념 + 클리닉 해설 2024 에듀윌 사회복지사
손용근 지음 / 에듀윌 / 202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사회복지사1급

교재를 받아보았어요ㅎㅎ

그동안의 기출문제 데이터를

분석해서 만든 교재인만큼

수험생들의 공부효율을

높여주고 수험기간을 단축해줄

좋은 교재라는 생각이 드네요


7개년 기출문제와

빈출개념 그리고 클리닉해설까지

이 책 한 권만 보면

마스터할 수 있으니까~

다른 교재를 따로 볼 필요없다는

부담감부터 줄일 수 있었어요


일단 워밍업문제로

본격적인 사회복지사1급기출문제

풀이에 앞서

주제별로 대표문제를 풀어보며

문제풀이의 감을 잡아볼 수있구요

시험 실시간차트를 통해

해당 Unit의 회차별

출제추이와 출제 키워드를 확인

할 수 있었어요 :-)


또한 2017~ 2022년 기출문제를

주제별로 분류하고

문제마다 난이도를 표시해두어

수험생입장에서는 어떤 부분을

중요한 포인트로 두어야할지

감을 잡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교재라는 생각이 들었죠


빈출개념을 익힐 수있는

이론서와 기출문제에 대한 정답과해설이

분권 되어있어서

오히려 보기가 편했던 문제집

두~꺼운 교재로

한 번에 다 보게하는 수험서는

일단 부담감도 커지고 보기도

불편하던데 에듀윌은

수험생에 대한 배려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


사회복지사1급을 준비하시는

많은 수험생들께 정말 교재라고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서평단 이벤트 참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